Tuesday, August 2, 2016

매직 더 개더링 온라인 무역 가이드






+

ABUGames 매직 더 개더링 Buylist 및 Tradelist 중요 : 사이트의이 섹션에 나열된 항목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들은 현금이나 무역에 대한 대가로 우리는 당신에게서 구입 할 항목입니다. 주문에 대한 무역에 보낸 카드 이들은 자신의 마법 카드와 밀봉 된 제품에 대한 나열 구매 가격보다 알파​​ 베타 무제한 현재 지불하는 가격 또는 거래 (무역 35 이상) (35) 더 많이받을 수 있습니다. 이 buylist 규칙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플레이 카드는 나열 낮은 가격에 구입하고 있습니다. 나열되지 않은 외국 카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비디오 게임은 완벽한 작업 순서에 있어야하며 모든 원본 부품해야합니다. 판매 또는 거래하는 buylist 카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buylist 카트에 카드를 추가 완료하고 체크 아웃 한 후에는 배송 정보와 함께 자세한 지침이 제공됩니다. 당신이 거래하는 경우, 귀하의 확인은 주문을하는 명령이 포함됩니다. 무역에 보낸 카드는 비디오 게임 시스템 및 전자 제품의 우리의 선택을 포함한 ABU 저장소에서 (mtgo 디지털 상품 제외) 아무것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BU에 배송 카드의 비용 (주문의 운송 비용에 보낸 카드에 포함 할 수 있습니다에 대한 거래되고) 판매자가 지불하고 살만한있다. 당신은 수요가 현재의 양보다 카드 더 많은 사본이있는 경우 우리는 여전히 낮은 가격에 그들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ABU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같은 항목을 포함하여 여러 buylists을 올려 놓지 마십시오. 카드 무거운 담배 또는 다른 냄새는 접수 할 수 없습니다가 반환 될 것이다 받았다. 당신의 판매 또는 거래의 총 1000.00을 초과하거나 같은 카드의 많은 복사본을 판매하는 경우에 체크 아웃을 완료 한 후하지만 개인적으로 검토 할 수 있도록 카드를 보내기 전에 ABU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가 최근 금지 또는 제한되어있는 경우 우리는 그들이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가격을 업데이트 할 수있는 기회를하기 전에 언로드하지 마십시오. 제공되는 가격이 참 좋은 것 같다 경우 우리는 아마 가격 책정 실수를했습니다. 우리는 잘못 기재 한 항목을 반환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준비하고 플레이에서 1. 별도의 NM-M 카드 cart - buylist에 카드를 추가하기위한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2. S는 세트로 NM-M 카드 오트 다음 해당 세트에서 카드를 알파벳순. 3. buylist 카트에 NM-M 카드를 추가합니다. 4. 반복 재생 카드 2 단계와 3 단계를 반복합니다. 당신의 판매 또는 무역은 역대 판에서 재 인쇄는 아라비안 나이트, 고대, 전설, 또는 어두운 확장 기호 중 하나에 해당 흰색 테두리 카드를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주 많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카드가에서 무엇 판 확실하지 다시 있다면 우리의 판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offering - 우수하고 신속한 통신 빠르고 쉬운 주문 과정에서 고객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ABUGame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십오년 온라인 경험 마술 싱글의 거대한 선택에 걸쳐 1 영업일에 대부분의 주문 배송 박스와 게임 빈티지 소모품 및 높은 엔드 카드의 실제 스캔 광범위한 Buylist의 등급 카드 전문가 수천 - 우리는 (12 오프까지) 150 이상의 미국의 주문에 값 무료 연준-전 지상 해운의 거의 모든 카드 / 거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OR 300 (30 오프까지) 더의 국제 구매시 무료 연준-전 해운. (매직 제품 2 년 밀봉 이상은 미국 이외의 배송 가능) 우리는 너무 많은 고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온라인 거래 종이 카드에 올 때 내가 새 아니에요 판매 또는 우리와 함께 PucaTrade 빠른 시작 가이드 개요 거래, 쇼핑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의 거래에도 온라인 양식에서 일반적 피어 투 피어 모델로 구성된다. 서로 직접 거래를하고 두 사람이있다. 이 효율적일 수 있지만, 당신은 t 항상 당신이 원하는 모든 오프로드 돈, 당신은 t 항상 당신이 원하는 어느 PucaTrade 다르게 온라인 거래를 접근 것을 얻을 돈. 당신이 포럼 또는 실제 생활에서 볼 것 같은 피어 - 투 - 피어 설치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용자에게 카드를 보내 수집 PucaPoints로 알려진 가상 화폐를 소개합니다. 당신이 충분한 점을 축적하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카드를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이는 거래의 피어 - 투 - 피어 제한을 제거한다. 그것은 다른 플레이어 컬렉션은 매우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 기반 시스템이 중요하다. 어떤면에서, 당신은 당신이 아니라 사람 사는 당신이 보내는 어떤에서 주도권을 쥐고 있다는 사실에 반대 가게된다. 결국, 그러나, 뱅크 PucaTrade 뱅크 돈이야. 예, PucaTrade 효과적으로 힘들게 번 포인트와 함께 은행을하고있다. 사람이 위험에 관심이 될 수 있지만, 그 위험이 수신되는 값을 낮 생각합니다. 거래 PUCA 스타일을 시작할 준비가 다음 정보는 내가 PUCA 경험 재미와 수익성을 발견하는 것이다. 나는 그 쉬웠다 가입. 지금 좋아, 당신은 무엇을 가입하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 목록에 몇 가지 카드를 넣습니다. 당신은 열심히 카드의 전체 그리드를 찾기 위해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위대한 사람들은 PucaTrade를 그리드가 비어 사용합니다. 당신이 솔직히 지금 무엇을, 빈 그리드 가드 저를 붙 잡았다. 나는 단순히 t 어디를 가야할지 바랬다 -. PucaTrade은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비디오 사이트의 기본 기능을 설명하는 훌륭한 일을하지, 하지만 정말 빈은 그 또는 그녀 첫 번째 클릭은 ​​카드를 보낼 때 가질 수있는 새로운 사용자 느낌을 완화하지 않습니다 . 나는 혼란의 대부분은 사용자 기반은 여전히​​ 다소 친밀한 가능성에서 유래 생각합니다. PucaTrade 꽤 원치 목록에서 만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 기준 액에 도달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새 사용자로 다음을 이해하는 것은 서비스가보다 직관적 인 것 :로드 더 많은 카드, 더 성공적인 거래는 것입니다. 이 글을 쓰고있는 현재, 자동 게임이 비활성화 될 때 단지 약 칠백 카드는 주어진 시간에 원 일반적으로있다. 카드가 자동 매칭 결과에 팝업 할 때, 그들은 분 이하 정말 빨리 이동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를 거래 할 경우 매와 같은 자동 검색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동 검색 목록을 채울 않는 경우, 수신기의 전체 PucaPoints을주의 깊게 살펴해야합니다. 사용자가 (예를 들어)보다 적은 200이 있다면, 그건 당신이 그 사람이나 그 여자 나가야 할 모든이야. 그것은 포장 및 우표의 가치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이 목록을 이해 한 후 불이 나에 대해 설정. 트위터 커뮤니티는 기꺼이이 정보 나 도움. 내 계정을 사용하기 시작한 후 얼마 후, 난 그냥 5 일 카드의 약 8,500 점 (85)의 가치를 보냈다. 이 필요한 모든 조직과 자동화 및 현금 선택적으로, 약간의 비트이었다. 최대 수익 PucaTrade을위한 필수 단계 빠릅니다. 번개 빠른. 당신이 주저하는 경우, 당신은 좋은 거래를 많이 놓치지 또는 하나의 봉투에 가치를 극대화 놓치지 것입니다. 그것은 최대 사용자로드 1520년에 카드를 그 또는 그녀가 필요로하는 드문 일이 아니다, 당신은이 카드의 또 다른 보낸 사람에 대해 싸우고있다. 계정을 만든 후, 나는 즉시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렬 귀하의 리얼 라이프 컬렉션 카드를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카드가 자동 검색 목록에 표시되면 스냅 의사 결정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생각조차 카드 컬렉션을 확인하거나 시간이 없습니다. PucaTrade에서 진정한 가치를 얻으려면, 당신의 전체 목록을 정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 공유지 및 소유 uncommons를 포함한다. 구성원이의 첫 두 일 동안, 나는 단지 라라의 파편을했고 Zendikar로드, 그리고 내가 대량으로 가지고 임의의 공유지와 uncommons에서 500 점을 짜내 할 수 있었다. (당신은 그 속도 몇 주 만에 크립 틱 명령을 가질 수 있습니다.) t 사용하든 상관 리얼 라이프 컬렉션 온라인 I 돈을 카탈로그. 그것은 구글 문서 도구, Excel 또는 재고 관리자 (나는 까치를 사용) s의 여부, 당신이 당신의 카드 어딘가에 당신이 순간의 통지에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가 있는지 중요하다. 쉽게 PucaTrade의 가져 오기 명령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바람직하게 선택하는 서비스는 내보내기 기능이 있습니다. 컬렉션이 완전히 카탈로그 경우 시간의 자동 일치 기능 (100)를 사용하여이 기능을 사용하지 할 이유는 전혀 없다. 을 끄지 마십시오. 이제까지. 내가 카드를 잠시 팝업 후 빠르게 사라질 것입니다 PucaTrade를 사용하여 처음 5 분 발견 어떤 페이지 모니터 크롬 확장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t에게 아주 충분한 회원을 때로 믿을 아직의이 PUCA 보낸 사람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특정 임계 값을 칠 PucaTrade는 빠르게 성장하고있다, 그러나 다시, 나는 순간 생각합니다. 여기에 내가 설치 한 후 페이지 모니터 확장했던 것입니다 : PucaTrade, 로그인으로 이동하여 카드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에 자동 매칭을 돌려 (토록를 종료하지 마십시오). 크롬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페이지 모니터 단추를 클릭 한 다음이 페이지를 모니터를 클릭합니다. 페이지 모니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옵션을 클릭합니다. 당신은 목록에 PucaTrade을 볼 수 있습니다. 고급을 확인하고 사용자 지정 모드를 선택합니다. 확인 선택기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선택을 클릭합니다. 전체를 클릭 : X를 추적하는 욕망으로. 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에 완료를 클릭합니다. 당신의 자동 검색 목록의 변경이있을 때마다 이것이 당신을 위해 할 것입니다 당신 경고입니다. 당신은이 문제가 발생하면 노이즈를 만들기 위해 페이지 모니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페이지 모니터가 수행하는 작은 녹색 알림을 표시하는 미세입니다. 난 내 페이지를 30 초마다를 새로 설정해야합니다. 이론적으로, 이 시점에서, 당신을 t shouldn도 PucaTrade가 열려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PucaTrade이 페이지 모니터를 방해하는, 결국 당신을 기록합니다 나타납니다. 그래서 백그라운드에서 항상 개방을 유지하는 경향이있다. 드문에 계정을 업그레이드 무료 계정은 처음 몇 거래에 대한 충분할 수있다. 내가 거래를 시작하지만, 나는 드문 (희귀) 계획은 당신의 서비스에 매우 미묘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깨달았다. 수출 포일, 소원 목록 및 목록은 중대하다, 하지만 이러한 기능은 t 맨 위에 당신을 설정하려고 그런가. 진정한 힘은 다른 사용자에게 포인트를주는에서 온다. 날 믿어. 빌리가 800 점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카드 (810)의 가치를 거래 할 :이 예제를 가져 가라. 하나 카드는 500이고, 다른 하나는 당신이 이것을 실현하기 시작 내가 해요 더 나은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수신자에게 십 센트를 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카드를 제거하기에) 당신의 스탬프를 극대화하기 위해 310입니다 많이 발생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경험을 극대화하려면, 난 심각 년 드문 계획 45을 삭제 고려할 것입니다. 당신이 수학을 할 경우 약 15 모든 말했다와 수행되는 거래에서 1,500 PucaPoints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년 동안 정말 30이야, 그것은 단지 2.50 한 달에 당신에게 비용이 끝납니다. 나는 t 당신에 대해 알고 돈, 하지만 난 그 자유에 아주 가까이 같아요. 용서를 제공해 나중에 내가 PucaTrade에 대해 흥미로운 발견 한 가지 카드를받는 사람과 통신의 직접적인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는 관리자를 알려주는 경우를 열어야합니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 나는만큼 당신이 정직하고 잠재적받는 작업을 기꺼이으로 귀하의 계정에 실제 벌금을 발견했다. PucaTrade 번개 빠른이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카드는 컬렉션에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어쩌면 당신은 몇 주 전에 그것을 거래 요청 카드에 나타납니다. 당신은 t (이 컬렉션 정렬 및 카탈로그 것이 중요 s의 이유입니다) 기억 할 수 있습니다. 더 영향 겉으로는 없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서, 나는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만으로 보내기 한 다음 t를 걸치는 경우 나중에 용서를 부탁 클릭 말한다. 5 일 스테이 플스에 대량에서, 나는 Vendilion 파벌 거의 2 감당할 수있는 충분한 거래를 보낼 수 있었다. 내가 획득 한 포인트의 괜찮은 부분은 벌크 라 레스, 공유지 및 uncommons (일 나는 그렇지 밀어 못했네)를 보낼 수 있었다. 이것은 내가 드문 내 계정을 업그레이드받은 1,500 점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카드를 배송하는 것은 그것은 나를 위해 놀라운 일 4. 아래에 머리를 요했다. 당신은 몇 거래를 만드는 상대적으로 수동적 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행복 무역 댓글에 대한 서비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