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26, 2016

외환 변환기 구르 가온






+

우리는 미국 달러에 하나 crore에 루피 변환이 환산 계수를 적용해야 - 우리가 숫자 시스템 미국으로 변환해야 우리가 달러로 루피를 변환해야합니다. crore에 천만에 해당 인도 수치 시스템의 단위입니다. 그래서 하나 crore에 루피는 1000 만 루피와 동일합니다. 이 부분은 고정 시간 t 변화 아무튼된다. 다음으로, 우리는 달러에 루피를 변환해야 - 그리고 그것을 위해 우리는 루피와 달러 사이의 통화 환율이 필요합니다. 즉,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지만 지금 약 60 루피 1달러을 유혹한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1 억 루피 루피 천만 루피 (10 만 / 60) 미국 달러 160, 000 US 달러. 또한보다 정확한 실시간 여기에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교환하는 온라인 외국 돈은 단순히 압도적이었다. 내 유로 판매에 내 전화를 걸기 시작으로 모든 번거 로움없이 가장 중요한 정시 완벽하게 매끄러웠다. 이 화려한 문제가없는 경험이다. 제공 정보의 명확성이며,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주문 처리에 웹 사이트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쉽고 효율적입니다. 나는 단지 좋은 경험으로 다른 사람에게 귀하의 사이트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지난 주에 대한 Doorstepforex을 사용하고 이러한 아이디어 / 이러한 개념은 이전에 사용할 수없는 이유를 내 멋진 경험 후 궁금하게 생각했다. 일반적으로 내 외환를 얻을 보험 나는, 다른 형태의 내 통화를 요청 비율을 얻을, 2-3 전화를 걸 문서를 제공하고 수표를 지불해야했다합니다. 이 모든 놀라는 확실히 내 가족 친구는 사용자 경험을 사랑 모두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귀하의 모든 요구에 대한 원 스톱 숍이 사이트에 간단하고있다 된 것은 디자인과 사이트가 깨끗한 느낌을 보면, 흐름은 간단하고 직관적이다. 동네 짱 단순한 경험 - 처음부터 누군가에게 얘기하고 에이전트에서 외환 속도를 협상보다 일분 쉽고 빠른에 완료합니다. 나는 미래에 문앞 외환를 사용하여 자신을보고 WorldOne 외환 WorldOne 외환에 나는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알고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좋은 웹 사이트는 전체 외환 생태계 주위 서비스의 호스트를 제공하는 고유 한 동적 조직 무엇입니까. 당신은 레저, 비즈니스, 또는 연구를위한 여행이든, 방대한 WorldOne ALL-IN-하나의 서비스는 당신이 현관에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할 일은 우리에게 선을 떨어 뜨리거나 우리가 전혀 시간에, 모두 알아서 것이다 가정 배달에 문서에서 우리에게 하나의 단일 호출과 오른쪽을합니다. 외에도 외국 통화에서 WorldOne 외환는 신속하게 여행 머니 카드, 여행자 수표, 국제 전화 카드, 및 여행자 보험은 바로 사무실이나 가정에 제공합니다. WorldOne 외환 가까운 미래에 국가의 외환 시장에서 최상위 선수 중 하나로서 자신을 구상. 회사는 선도적 인 기업들과 국가의 설립 은행과 20-25 향후 5 년에 지사를 범 인도, 협회로, 외환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캡처 대상으로 잘 정의 된 확​​장 계획을 가지고있다. 외환 환율 외환 지수는 투자에 의해 구동된다. 고객의 소리 아루나 Charnalia는 IT 전문 나이 - 34 일 전송을 받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약 오후 11시 45분 어제 밤 인도시 내 은행 계좌에 입금 된 것을 바로 알려 싶었다. 그것은 단지 약 7 시간이 걸렸다 나는 놀랐다. 의 Pvt에 더 Satyendra D 수석 관리자를 참조하십시오. 업종 나이 - 55 내 아들 마감 단지 사일 짧은 그의 입장 확인을 얻었다. WorldOne 외환 보험에 외환에서 모든 것을 처리했다, 심지어. 더 라빈 드라 S 은퇴 정부 책임자 시대를 읽고 - 내 나이에 (68) 나 에이전트 후에 실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WorldOne 외환, 내가 집에서 계단 유일한 시간 덕분에 아이들을 해외로 데려가 비행에 들어가 있었다. 더 Farman N 기업가의 시대를 읽고 - (40)는 매번 내 사무실에서 누군가가 외국 여행을 가야했다, WorldOne 외환 어디서나 나에게 가장 좋은 환율을 부여하고있다. 지금은 t이 다른 사람을 호출 귀찮게 돈. 더 수밋 K. Ghosh는 최고 마케팅 책임자 영웅 부동산 회사에게 세계 하나 외환을 취급의 가장 큰 장점 읽기 것은 마음의 평화이다. 내가 통화 또는 카드 또는 대상 현명한 지침을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자세히보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