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23, 2016

교육 전략 아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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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전략과 제품 로드맵 코스의 인기는이 교육 과정은 경력 제품 전략 및 디지털 제품에 대한 민첩한 제품 로드맵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전략 및 로드맵은 중요한 도구 : 제품 전략을 사용하면 제품의 성장 가능성이 방법은 제품 로드맵을 설명 제품의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방법을 말한다. 워크숍은 제품 전략과 제품 로드맵을 효과적으로 민첩하고 역동적 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고자하는 제품 관리자, 제품 소유자, 제품 경영진 및 기업에 이상적이다. 현장 또는 온라인 과정에 관심이 연락 로마 여기를 비전과 사람들 효과적인 제품 전략의 요소와 제품 비전 보드 혁신과 제품 전략 안내하는 고무적인 비전 만들기 제품 전략 : 핵심 인접하고 파괴적인 제품 제품 수명주기 및 제품 전략 : 라이프 사이클 목표와 전략 목표 가치 제안 및 시장 세분화 제품 차별화 : 전략 캔버스와 고객 경험지도 사업 목표, KPI (핵심 성과 지표) 및 제품 스코어 카드 시장 조사, 전략 검증, 최소 가능한 제품 (MVP가) 개별적으로 가격을 매기는, 번들, 피벗 포함 변형, 재배치 및 플랫폼 전략 리뷰 및 업데이트 대 민첩 제품 로드맵 제품 로드맵의 혜택을 오른쪽 로드맵 접근 이해 선택 제품 백 로그 대 제품 로드맵에 도전 애자 제품 로드맵 혜택 및 제품 로드맵의 일반적인 실수를 인내. 민첩한 제품 로드맵과 오른쪽 릴리스 내용과 날짜와 바이를 만드는 다른 제품과 팀의 제품 로드맵 검토 및 업데이트 협력 로드맵 워크샵에 대한 종속성을 해결 비용 안정 대 요철 박리 종지를 결정 세부 사항의 적절한 수준을 선택하면 GO 로드맵 템플릿과 제품군의 대상 제품 관리자, 제품 소유자, 마케팅, 기업, 제품 임원을 관리하기 위해 이해 관계자들에게 포트폴리오 로드맵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이 코스는 첫날 17:00 9시에 시작하고 종료합니다. 그것은 9시에 시작하고 두 번째 날 16:30에 완료됩니다. 형식 및 클래스 크기 교육 과정은 강의, 토론과 실습에 적절한 혼합을 가진 강사가 진행하는 워크숍으로 진행됩니다. 캐주얼 드레스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30 참석자에게 클래스의 크기를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로서, 전제 조건 및 준비 작업, 당신은 제품 관리에 대한 실무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이 과정에서 최대한 이익을 위해, 우리는 강하게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자 제품 로드맵 작업 (36, 49 분) 장의 책 전략을 (53 페이지)를 읽거나 비디오 제품 전략을 시청 및 만들기 또는 듣기 팟 캐스트 제품 전략 및 로드맵 기 (49 분). 지불 당신은 신용 카드 또는 청구서가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후자를 선택하려면 교육 과정의 이벤트 탭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질문이있는 경우, 교육 romanpichler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우리는 자선 단체 및 창업에 대한 정상 가격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을 요청하기 위해 교육 romanpichler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로마 PICHLER 디지털 제품 전문 선도적 인 제품 관리 전문가입니다. 그는 제품 관리자 및 제품 소유자, 교육 및 기업들이 제품 관리 기능을 개선하는 데 15 년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마는 전략을과 스크럼과 민첩한 제품 관리의 저자 인 그는 제품 전문가를위한 인기있는 블로그를 기록합니다. 로마의 애자 제품 전략 및 로드맵 코스는 제품 로드맵을 작성하고 특정 제품 / 기능은 로드맵에있는 (다른 사람이 t를 때로 믿을 수) 이유에 대한 명확한되고 생각보다 전체적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마크 아브라함, YouView TV 로마의 제품 전략 코스에서 수석 제품 관리자는 내가 아주 잠시 동안의 참여 가장 가치있는 전문 교육이었다. 실제, 매우 통찰력, 생각하게하고 효과적인 제품 소유자가되는 관련. 매우 그들의 제품 소유자의 지식과 능력을 향상하고자하는 사람을 위해 AGT 국제 로마에서 볼프강 Hilpert, 소프트웨어의 머리를 권장합니다. Webgains에서 세스 루빈, 제품의 헤드는 모든 제품 전략 및 도로 밖으로 매핑. 덕분에 정말 재미 있고 대화 형 코스 romanpichler합니다. 식품 농촌에서 앨리슨 Coote,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romanpichler 로드맵에서 놀라운 일했다. 그래서 많은 것들에 반영합니다. 게오르그 Mannis, Ustwo 상기 상호 작용 디자이너는 물론 전략과 로드맵에 알고있다. 당신은 훌륭한 새로운 팁을 선택합니다. 이론의 단단한 양이 있었다 톰 닐, 돈 조언 서비스에서 리드 제품 관리자는 정말 코스를 좋아했다. 우수 배달, 좋은 페이스 헤이 케 보그, 리드 전시회 로마의 제품 전략 과정에서 제품 관리자는 내가 아주 잠시 동안의 참여 가장 가치있는 전문 교육이었다. 실제, 매우 통찰력, 생각하게하고 효과적인 제품 소유자가되는 관련. 높은 볼프강 Hilpert을 권장합니다. (C 레벨 임원, 비즈니스 소유자, 고위 정부 임원 테 노포를 : 전략적 수준 : AGT 국제 기타 과정 MASTERPRENEURSHIP 관리의 마스터에서 소프트웨어의 머리는 IT 모든 3 관리 수준에서 향후 주요 의사 결정자 참석해야 WHO 비즈니스 성공을위한 개요를 업그레이드하는 시간이다 15 이상). 전술 레벨 : 비즈니스 유닛 회장, 이사, 부서장. 운영 레벨 : 일반 관리자. 우리는 기업과 정부 모두에 통합 관리 개발 회사 선도적 인들 WHO 내용입니다. 우리의 관리 훈련, 코칭 및 컨설팅 서비스 관리 모델 통합 우리의 소유 Masterpreneurship에 의해 아연 도금되어 우리의 돈은 가장 중요한 전략적 성과 전략적 경쟁 우위, 전술 정렬 효과, 운영 효율성에 대한 포괄적 인 전체 팀 관점을 제공하는 평가하고, 요건을 사항 경우 유지 우수한 조직과 경력 성능. 경험과 전문 지식의 우리의 독특한 조합은 고객이 전 세계적으로, 전략 전술 및 운영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가장 도전적인 관리 문제에 관한 우리에게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를합니다. 두 특유의 마스터의 VENUE의 선택 인당 2,500 모든 교육 자료를 포함 사람 정규 등록 당 라스 베이거스 오리건 코스트 비용 조기 등록 2,000, 아침 커피 휴식, 뜨거운 뷔페 점심 매일. 참가자들은 자신의 여행, 추가 음식, 숙박 준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의 경력은 세계 경제의 상호 경쟁의 현실, 비즈니스 환경, 규제 완화 및 신속한 기술 변화의 증가 다양성은 극적으로는 경쟁력을 만드는 데 걸리는 무엇에 막대를 제기 5 년에 윌 어디 세부 사항은 어디에 당신의 회사는 5 년에있을 것입니다 이점 CEO 전략은 고사하고 그것을 유지. 승자와 패자 사이의 비즈니스 성능 차이가 큰 적이있다. 왜 해고 경쟁 우위가 더 중요 적이있는 모든 수준에서 너무 많은 경영 리더 왜 실패 그래서 많은 회사입니다. 테러와 자연 재해의 위협과 함께 복잡한 지속적으로 변경하고 지금까지 도전 경쟁력있는 글로벌 경제, 생태, 정치, 문화, 사회 환경의 맥락에서 만드는 전략적 결정은 관리 생각을 통합이 필요합니다. 유한 한 자원의 컨텍스트 내에서 경쟁 요구에 가장 특히 고객, 직원 및 주주 만족을 분산하면 하루의 사업이다. 매우 효과적인 경영자의 특성이 자신을 알고, 적을 알고 무엇, 당신의 승리는 위협되지 않습니다. 지형을 알고 날씨를 알고 있고, 당신의 승리는 완료됩니다. 손자 MASTERPRENEURSHIP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의사 결정을 마우스 오른쪽 리더십 오른쪽 Masterpreneurship 관리 마스터 클래스가 가장 좋은 관리 방법 동서 비즈니스-군을 병합 우리 이틀간의 주력 프로그램을 발생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계의 선도적 인 통합 관리 개발을 형성하는 우리의 독점적 인 전략적 경쟁 우위, 전술 정렬 효과, 운영 효율성에 대한 포괄적 인 전체 팀 관점을 제공하는 관리 모델 통합 Masterpreneurship 및 유지 우수한 비즈니스 및 경력 성능을위한 요건에 의해 통합된다 프로그램. 마스터 클래스는 매우 성공적인 경영 의사 결정자 님이 3 핵심 역량이 그 가정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 첫째 1.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고객을, 그들은 정확하게 바로 고객이 누구인지, 오른쪽 고객이 원하는 무엇을, 어떻게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알고 적절한 고객 어떤 경쟁자보다 더 나은합니다. 2. 마우스 오른쪽 전략 둘째, 그들은, 협력, 공예 혁신적인 솔루션 복잡한 문제를 진단하는 방법을 알고 열린 통합 전략 - 전술 - 운영 창조적 인 사상가, 그리고 사람은 전체 비즈니스 바이 정렬과 오른쪽 CEO의 개발 효과적인 CEO 실행 하였다. 3. 마우스 오른쪽 결과 마지막으로, 그들은 지속적인 비즈니스와 경력 성공에 필수적인 5 결정적인 전략적 성과 (시민 사회 단체)를 제공합니다. 건물 및 후원회 경쟁 우위 우리 Masterpreneurship 관리 마스터 클래스는 임무, 목적과 목표의 다양한 세계 각국에서 개발하고 지속적인 경쟁 우위 모두 회사와 경력을 위해 우수한 CEO 전략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욕망의 각 공유를 핵심 비즈니스 의사 결정자을 끌어 당기는 매력이 성공. 개발 및 실행 획기적인 성장 전략 우리 Masterpreneurship 관리 마스터 클래스는, 전략 분석, 정렬 및 실행 플러스 모든 수준에서 주요 의사 결정자들이 수익성 관계에서 가치 창출의 자신의 소스를 식별 할 수 있도록하여 새로운 전략적 방향을 구현하기위한 실질적인 가이드 라인을 통합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성장, 비용 효율성, 위험 식욕, ROI, 이해 관계자의 요구, 현재의 비즈니스 및 운영 모델에 미치는 영향, 트리플 결론 (TBL), 즉, 금융 (이익). 사회 (명) 및 환경 (행성) 결과 및 식별 및 결정적인 전략적 성과 (시민 사회 단체)의 배달. 시민 사회 단체 SUPERIOR 성장 전략 윈스턴 처칠 결정적인 전략적 성과에 중요한 STEPS 배달 확인. 비즈니스 성공은 식별로 시작하고 결정적인 전략적 성과에게 우수한 CEO 전략 개발 및 제공에 자주 치명적인 놓친-단계를 제공 끝납니다. 시민 사회 단체는 지속적인 사업 성공에 필요한 특수 및 계속 우선 순위의 관심을 부여해야합니다 모든 수준에서 CEO 기준을 주요 의사 결정자를 대표하는 그 결과입니다. M의 aximizing 주주의 재산을 : 돈은 그들을 기억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때. O 이해 관계자의 로열티를 ptimizing. N eutralizing 회사 제외. 우수에 E의 xcelling. Y - 스타일 리더십. 변경, ECQ 2 행간 : : 선도하는 사람들이 ECQ 3 : 결과에 힘 입어, ECQ 4 ECQ 횡단 보도는이 Masterpreneurship 관리 마스터 클래스는 특별히 즉, ECQ (1) 인사 관리의 미국 사무소 (OPM) 집행 코어 자격 (ECQs)와 횡단 보도하도록 설계 : 비즈니스 통찰력 및 ECQ 5 : 특히 창의성과 혁신, 외부 인식, 유연성, 탄력성, 전략적 사고, 비전, 갈등 관리와 관련된 역량과 필요한 개인, 팀 및 조직 능력, 다른 사람을 개발, 다양성을 활용하여 정렬 건물 연합, 팀 빌딩, 책임, 고객 서비스, 결단력, 전략, 문제 해결, 기술적 신뢰성, 재무 관리, 인적 자원 관리, 기술 관리, 협력, 정치에 정통한 및 영향 / 협상. 혼돈과 복잡성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참가자 전제 조건 능력. 양심. 크리 에이 티브. 감정적으로 흔들리지 않는다. 편견. 모험을 즐긴다. 유머 감각. 강력한 지도자. 모든 3 관리 수준에서 현재 미래의 주요 의사 결정자 참석해야 팀 선수 : 전략적 수준, 예를 들어, C 레벨 경영진, 비즈니스 소유자, 고위 정부 임원 (GS-15 이상). 전술 레벨, 예를 들어 사업 부문 회장, 이사, 부서장. 운영 수준, 예를 들어, 일반 관리자. 의제는 까다로운 비즈니스 경력 도전 마스​​터 TIMES Masterpreneurship 관리 마스터 클래스는 오전 8시에서 매일 시작 해결 모두 일 오후 5:00 끝납니다. 오전 10시, 점심 식사 - 오전 9시 반 : 오전 11시 반 - 매일 오후 1시과 오후의 휴식 : 오후 2시 반에서 오후 3시까지 매일 아침에 휴식이 있습니다. 마스터 MODULES 프로그램 진행자 프레젠테이션, 광범위한 동료 상호 작용, 사례 연구, 비즈니스 분석, 중요한 행동 계획을 포함하고 다음과 같이 모듈에 순차적으로 제공됩니다 : 모듈 1 : 오른쪽 CUSTOMERS 1.3 방법 오른쪽 고객이 어떤 경쟁자보다 더 나은 원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성장 전략 2.1 전략 분석 전략적인 비즈니스 목표 (비전, 미션, 전략적 목표)의 핵심. 내부 및 외부 사업 환경 분석. 2.2 전략 수립 전략의 장단점은 : 투명 트레이드 오프를 제작하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선택. 산업에서 경쟁합니다. 독특한 가치 제안 경쟁 업체에 비해. 사업을 설계하는 것은 현실에 의도 된 전략을 가지고있다. 2.3. 필요한 자원의 전략 구현 정렬. 독특한 가치 사슬 : 가치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다르게 작동. 가치 사슬에 걸쳐 맞추기 : 서로에 맞게 서로를 강화하기 위해 가치 사슬에 걸쳐 활동 선택을 통합.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략적 방향의 연속성. 돈은 대부분 3.1 CSO 1 M의 aximizing 비즈니스 소유자 웰스 사항 때 결정적인 성장 전략의 기준을 제공합니다. 3.2 CSO 2 O ptimizing 이해 관계자 충성도. 3.3 CSO 3 N eutralizing 회사 제외.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완료에 따라 고급 관리의 MASTERPRENEURSHIP 인증서의 인증서 수여. 비즈니스 소유자 경험 중 10 년 이상 : 1. Masterpreneurship 수석 비즈니스 컨설턴트 : WORLD-CLASS 진행자 트러스트 체험 무결성-전문 지식은 각 Masterpreneurship 관리 마스터 클래스는이 수석 대표 컨설턴트에 의해 촉진된다. CEO, 전무 이사 또는 경영 파트너의 경험을 다섯 년 이상. P의 L 권한과 책임을 포함하여 이익 중심 기업 경영의 경험을 다섯 년 이상. 기업가와 Intrapreneurial 전문. CEO 경력 중 10 년 이상 .. P의 L 권한과 책임을 가진 이익 중심 기업 경영의 경험을 다섯 년 이상 : 2. Masterpreneurship 사업 전략 컨설턴트. 명령 및 일반 직원의 경험을 모두와 함께 미국의 군대에 의뢰 책임자 서비스와 전투 베테랑. 박사 D. B.A 또는 최소의 주요 국제 공립 또는 사립 대학에서 석사 학위에. 전략 경영 개발에서 박사 수준의 연구 / 연구 적어도 2 년. 등록 2 일 Masterpreneurship 관리 마스터 클래스 안전한 결제 시스템 페이팔의 안전한 지불 시스템을 통해 지불 할 수있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신용 카드, 직불 카드 또는 페이팔 계정으로 지불합니다. 브로셔 : Masterpreneurship 관리 마스터 클래스는 CEO 경영 전략 개발 : CEO 세미나를 통해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공을 달성 CEO 비즈니스 성장 전략 개발이 세 가지 기능 CEO 영역을 포함한다. (1) 비즈니스 분석,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 (비전, 미션, 전략 목표) 및 기업의 의사 결정 및 조직 전략 수립, 즉 산업에서 경쟁해야한다 무엇 내부 및 외부 비즈니스 환경 (2)의 분석을 포함하여 어떻게해야 경쟁 즉, 필요한 자원을 할당하고 현실에 의도 된 전략을 가지고, 최고 경영자 성공적인 미래를 차트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EO 비즈니스 성장 전략 2 일 비즈니스 CEO 프로그램을 개발 제공하는 사업을 설계, (3) 전략적 액션 전략 구현하는 산업으로 구현 될 수 자신의 회사. 변경 지도자들은 미래의 비즈니스 성공을위한 방법을 포장하기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개발해야합니다. 물론,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목록을 그리기 할 쉽게 충분하다. 문제는 CEO 실행되어 있습니다. 모든 이해 관계자가 CEO 구현 불행하게도,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대부분이 상관없이 종이에 보이는 방법을 호소, 실패하지 유지 결과를 제공 할 것입니다 제안 된 조직은 지원 마십시오. 비즈니스 변환은 잘 확립 된 비즈니스 관행을 당황 특히, 도전적인 과정이다. 사람들이 제안 된 변경 사항에 변경하거나 동의하지 않으려하기 때문에 전략적 이니셔티브는 종종 실패합니다. 개발 CEO 비즈니스 성장 전략 2 일 비즈니스 CEO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저항을 극복하고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고, 이러한 활동은 지속 가능한 결과를 달성 할 수있는 기회를 극대화하는 촉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변화를 주도하고자하는 사업 조직은 확실히 우리의 비즈니스 교육 과정에서 혜택을 유도 할 수있다. 당신은 최고 경영자 팀을 돕는 트랙 기록을 가지고 새로운 방향을 선택하고 자신의 조직을 동원 우리 조직 컨설턴트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sterpreneurship 비즈니스 CEO의 진행자는 적극적으로이 조직 변화를위한 계획의 초안을 돕는 처음부터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조직​​ 전문가들은 CEO 촉진 및 조직 생산성 CEO 세미나 과정을위한 최고의 옵션 중 일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최고 경영자 팀, 전략적 우선 순위를 수정 CEO 구현을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조직에 의해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조직 과정 잘 설계된 최고 경영자 임원에 대한 우리의 CEO 세미나 과정을 최대한 활용 : 조직을 다시 정렬합니다. 최고 경영자 팀 조직의 합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관점에서 비즈니스 상황의 통합 뷰를 개발. 최고 경영자 팀이 더 핵심을 이해 돕는 것은 조직이 필요로되는 역량.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검색을 정제. 적절한 모니터링 및 제어 과정을 선택. 비즈니스 조직의 효율성에 즉시 계단식 것이다 CEO 구현 계획을 개발. 조직 변화 스틱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후속 조치를 준비합니다. 성장의 가장 수익성이 분야에 사업을 집중할. 전체 매출과 수익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가치 제안을 다시 정렬하고 새로운 조직에의 중요한 자원을 다시 배포합니다. 식별 및 새로운 CEO와 함께 정렬하고 실행하기 위해 조직을 동원해야 무슨 약속을 받고. 모든 비즈니스 교육 과정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 및 정확한 디자인은 경영진이 전략적 이니셔티브에있다 무대 무엇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최고 경영자 임원에 대한 2 일 CEO 세미나에 대한 권장 저널. 관리 집행, 관리 저널, 경영 검토의 아카데미,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비즈니스 감행 저널, 조직 전략의 저널, 비즈니스 연구 저널, 국제 비즈니스 연구 저널, 경영 저널 아카데미, 경영 연구 저널 아카데미, 긴 기획, 경영 과학, 관리 과학 분기, 캘리포니아 매니지먼트 리뷰, 월드 비즈니스 Intrapreneurship 이론 및 실습, 맥킨지 분기 별, 조직 공학, 슬로 언 매니지먼트 리뷰, 전략 경영 저널, 전략적 조직의 컬럼비아 저널, 전략 Intrapreneurship 저널. 권장 MASTERPRENEURSHIP 사업 전략 마스터 오프 사이트 사항 : 치누크는 페어 몬트 그랜드 델 마르에서 호텔 1777 NW 44 세인트, 링컨 시티, OR 페어 몬트 호텔, 950 메이슨 스트리트,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97367 CEO 세미나, 미국 94108 CEO 세미나를 윈즈에서 CEO 세미나 호텔, 5300 그랜드 델 마르 CT, 샌디에고, CA 92130 CEO 세미나 포 시즌 호텔, 200 보일 스톤 스트리트, 보스턴, MA 02116에서 포 시즌 호텔, 3960 S 라스 베이거스 넓은 길, 라스베가스, NV 89119 CEO 세미나에서 CEO 세미나에서 네 시즌 호텔, M4W 0A4 ON (60) 요크 빌 번가, 토론토, 포 시즌 호텔, 791 W 조지아 세인트 밴쿠버, BC V6C 2T4, 그랜드 하얏트 캐나다 CEO 세미나, 721 소나무 세인트, 시애틀, WA 98101 CEO 세미나에서 캐나다 CEO 세미나 메리어트 - 물가, CEO 세미나 Ritz-에서 리츠 칼튼 호텔, 2121 맥키 니 번가, 달라스, TX 75201 CEO 세미나에서 리츠 칼튼 호텔, 3434 피치 트리 RD, 애틀란타, GA 30326에서 1401 SW 나이토 파크 웨이, 포틀랜드, OR 97201 CEO 세미나 칼튼 호텔, 900 W 올림픽 넓은 길, 로스 앤젤레스, CA 90015 리츠 칼튼, 1150 22 세인트 NW, 워싱턴, DC 20037 CEO 세미나에서 리츠 칼튼 호텔, 50 센트럴 파크 사우스, 뉴욕시, 뉴욕 CEO 세미나에서 CEO 세미나 리츠 칼튼, 160 E 피어슨 세인트, 시카고, 일리노이에있는 그 로브 호텔, 245 S. 국회 의사당 넓은 길, 보이즈, ID 83702에서 60611 CEO 세미나 밸리 리버 인 1000 밸리 강 길, 유진, OR 97401 2 일에서 CEO 세미나 최고 경영자 임원 이익을위한 CEO 세미나 :이 이틀간의 CEO는 물론 특히 현재와 미래의 최고 경영자 임원을 위해 설계 세미나, 최고 경영자 임원, 위원회 위원장, 최고 전략 임원, 최고 경영 팀, 최고의 팀 임원, 높은 다른 - potential 기업과 정부 지도자. 조직 과정은 주주의 부를 극대화에 대한 최우선이다. 그것은 특히 R의 개발을위한 자본을 운영하지 않고, 경쟁 할 수있는 회사는, 고객이 만족 될 떠나, 주주들이 주식을 판매하고 사업이 실패 할 것이라는 전제에 기초한다. 사업 학교 : 우리의 CEO 세미나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전에 조직의 기초에서 사운드 교육의 발전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상위 열 비즈니스 스쿨 전세계 장점 순서대로 추천 : 1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비즈니스의 2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 3 Slone MIT, 4 런던 비즈니스 스쿨, 5 INSEAD, 7 캠브리지 펜실베니아 대학의 6 와튼 스쿨 (판사 비즈니스 스쿨), 8 컬럼비아 비즈니스 스쿨, 시카고의 9 대학 : 부스, 10 홍콩 UST 비즈니스 스쿨. - 그러나 주주의 부를 극대화하는 비즈니스 상황과 경쟁을 해석하는 도전은 이러한 경영 대학원 CEO의 기본을 복용 만 비즈니스로 번역되지 않습니다 우수한 교수진, 도전과 더 많은 우수한 비즈니스 스쿨이 있습니다. 비전, 사명, 그리고 명확한 목표와 사업 및 군사 전장 통합 CEO에서 원하는 결과를 초래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해결책 : 기업과 정부 서비스의 최고 경영자 (CEO) 임원이 이틀간의 관리 파트너 조직 코스는 특히 자신의 회사의 지속적인 사업의 효과적인 조직 개발을 통해 성공과 사람 달성을 통해 우수한 개인 및 비즈니스 성과를 추구 할 책임이 그 최고 경영자 (CEO) 임원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5 결정적인 전략적 성과와 네 경영 관리 도메인의 숙달. 이틀간의 CEO의 네 가지 경영 관리 도메인은 사업 최고 경영자 (CEO) 임원 과정 세미나 및 정부 서비스 즉 프로그램을위한 프레임 워크의 역할 : 개인 전략 리더십. 경력 성공 리더십 - 개인 초점을 맞 춥니 다. 고객 전략 지도력. 이익 센터 리더십 - 고객 팀 초점을 맞 춥니 다. 경쟁 전략 리더십. 경쟁-이점 리더십 - 선수 - 이해 관계자 초점을 맞 춥니 다. 전략적 리더십. 전략적 이점 리더십 - 구매 - 판매 - 홀드 주주 초점을. 이 CEO 세미나 세미나는 추가로 상단과 최고 경영진의 효율성에 경영진의 전략적 의사 결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조직의 과정은 최고 경영자가 임원 관리 세계 최고 수준을 제공하는 방법론을 의사 결정에 대한 우리의 독점적 인 2 일 CEO 세미나로 통합된다 - 최고의 최고 - 전략적 경쟁에 포괄적 인 전체 팀 관점을 제공함으로써 동서 비즈니스 군사 이점 전략, 운영 효율성 및 유지 우수한 개인 및 비즈니스 성능을위한 요건은 세계를 선도하는 2 박 CEO는 물론 세미나 형성한다. 최고 경영자 임원 드레이크 호텔, 140 동 월튼 플레이스, 시카고, 일리노이, 60611. 페어 몬트 호텔, 950 메이슨 스트리트,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94108. 그랜드 하얏트, 721 파인 스트리트, 시애틀, 워싱턴에 대한 2 일 CEO 세미나에 대한 권장 PRIVATE 사항 98101. 하얏트 리젠시 호텔, 1107 잼버리 도로, 뉴 포트 비치, 캘리포니아 92660. 메리어트 - 물가, 1401 SW 나이토 파크 웨이, 포틀랜드, 오레곤 97201. 베네 치안 호텔, 3377 라스베가스 넓은 길 남쪽, 라스 베이거스, 네바다 89109. 월 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301) 파크 애비뉴, 뉴욕시, 뉴욕 스페인어 헤드 호텔 리조트, 4009 SW 고속도로 (101), 링컨 시티, OR 97367. 흰 코끼리 호텔, 50 타운 거리, 낸 터켓, 매사 추세 츠 02584.에서 10022. 인 CEO 비즈니스 전략 개발을위한 독서 목록을 권장 2 일 비즈니스 CEO 프로그램입니다. RJR 나비스코의 가을 : 게이트에서 야만인. 비전 기업의 성공 습관 : 마지막에 내장 브라이언 버로와 존 Helyar. 짐 콜린스와 제리 I. Porras의는 미래를위한 경쟁. 게리 하멜과 C. K. 프라 할 라드 경쟁 전략 : 산업 및 경쟁사 분석하는 기술. 위대한 마이클 E. 포터 좋은 : 일부 회사는 도약과 기타 돈 t를 확인하는 이유. 친구를 승리하는 방법 짐 콜린스 세계는 평평하다 : 21 세기의 간략한 역사. 토머스 L 프리드먼의 프로그램 내용 : 2 일 조직의 인간 행동과 동기 부여, 경쟁 우위의 CEO 전략 기술, 혁신적인 마케팅 개념, 운영 및 재무 관리, 검증 된 분석 도구 및 CEO의 수립 및 실행에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최고 경영자 임원에 대한 CEO 세미나. CEO 구현 및 제어의 전략적 관리 기본. 효과적인 전략적 프레임 워크와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구축. 비즈니스 CEO 구현, 경쟁 우위. 경쟁 포지셔닝 및 조직. CEO의 능력을 개발하는 것은 기업에 대한 외부 및 내부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경쟁의 역학의 평가. 외부 비즈니스 분석. 조직의 기본. 내부 비즈니스 분석 변동성 경제 시대에서 정식 임원 교육과 현실 세계의 최고 경영자 (CEO) 비즈니스 관행의 효과 사이의 격차를 브리징 관리 리더십 - 혁신 - Intrapreneurship의 합병. 전체 스펙트럼 집행 전략 개발 교육 과정 : 혼돈이 주문에서 - 함께 모든 조각 퍼팅. 린 마음, 마른 몸, 린 비즈니스 : 개인 및 비즈니스 피트니스 방향입니다. Dantotsu는 :하여 다른 사람을 통해 효과적인 리드를 갖는 속도 세터로서, 최고 중의 최고를 위해 노력을 통해 경쟁 우위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구. 교육 혜택 : 최고 경영자 임원 1. CEO 경영 전략 2 일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조직의 경력 잠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리더십의 사고 방식에 비해 관리의 중 / 또는 한계를 넘어 2. 이동합니다. 3. 특히 주주의 부의 극대화 (SWM), 기업 자산 극대화 (CWM), 거버넌스 및 다중 이해 관계자의 프레임 워크 내에서 지속 가능한 주주 부의 건물의 측면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4. 정렬과 하나의 마스터 사고 방식으로 모든 주요 관리 분야를 통합 조직의 통합, 전체적인 관점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5. 모범 사례 동서 비즈니스 - 정부 - 군사 - 과학 - 거리 현명함의 상승 합병을 통해 지속적인 경쟁 우위 전략에 대한 총 팀 사업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6. 주소 개인, 팀 및 유연한 응답 - 준비 - 피트니스 프레임 워크의 비즈니스 변화. 7. 경력 성공 역량, 장애물 및 탈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액션 플랜을 직장 성격, 리더십, 감성 지능, 창조적 인 스타일, 동기 부여, 스트레스, 그리고 역량 잠재적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고 개발합니다. 8. 업데이트, 확장하고 당신에게 계속 경력 발전을위한 경영진 스타일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9. 경영자 의사 결정 능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최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개인 및 최고 경영진의 신뢰 구축, 그리고 더 나은 수익성 성능을 목표로 10 획득 최고 경영자 (CEO) 리더십 기술. 주제 : 2 일 CEO 세미나 경영진 의사 결정 조직의 보안, 안전 및 생존 위기 조치 대책 및 재해 복구 경력 성공과 탈선 멀티 세대 리더십 기업 지배 구조와 지속 가능한 주주 만족 문화 작업을 마케팅 최고 경영자 임원 전략 변경 관리 경쟁 우위를위한 효과 2 일 기업의 고급 조직 전략 최고 경영자 임원에 대한 워크샵 서비스 혁신, Intrapreneurship과 함께 맞춤 고객 관리 집행 성격 역학 감성 지능 (EI)과 다중 지능 프레임 워크 집행 직장 성격 프로필 채용, 선택, 승진 및 승계 계획 리더십 성공 Intrapreneurship 관리 - 리더십 시너지 프로세스 개선, 특별 지속 가능성 리더십 집행의 우선 순위 설정, 집행 시간 스트레스 관리 및 집행 일과 생활의 균형. 부가가치 : 리더십, 전략 기획, 고객 초점, 측정 - 분석 - 지식 관리, 인력하십시오 말콤 볼드리지 기준에 의해 예시 된 바와 같이 전략적 Intrapreneurship 성능 우수성을 강조 : CEO 경영 전략 2 일 비즈니스 CEO 프로그램 개발이 CEO가 코스를 설계 세미나 초점, 프로세스 관리, 및 결과. 주소 및 기존 경영자 MBA (EMBA), 글로벌 MBA (GMBA) 및 미니 MBA 코어 및 고급 교육 과정에서 임무 필수 핵심 개념을 synergizing : 최고 경영자 임원에 대한 재무 제표 경영진,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분석 및 경쟁력, 인간 행동 및 관리 조직의 복잡한 적응 시스템 (CAS) 통합, 최고 경영자 임원, 경영진에 대한 거시 경제와 미시 경제 분석, 최고 경영자 임원에 대한 관리 회계, 특별 관리를위한 마케팅, 최고 경영자 임원에 대한 운영 관리, 최고를위한 조직 투자 전략을위한 정보 기술 집행 임원, 최고 경영자 임원, 비즈니스 리스크 관리 및 불확실성, 운영 관리, 재무 회계, 조직 설계 및 개발에 대한 정량적 및 정 성적 의사 결정 방법. 독점 : CEO 경영 전략 2 일 프로그램 CEO 사업 전략 개발 2 일 CEO 전략 세미나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 세미나.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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