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19, 2016

무역 주간 옵션 전략






+

주간 옵션 : 비즈니스 접근 방식 댄 셰리 던은 모두 기관 및 소매 측면에서 옵션 사업을 보았다. 옵션은 개인 상인을위한 멘토로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시장 메이커 24 년 추가로 10 년 후, 그의 접근 방식은 일관성을 유지하고있다 : 성공하려면 사업 등의 옵션을 치료해야합니다. 이것은 공예, 그는 말한다. 우리는 매일 연습. 일관성과 규율있는 사람의 경우, 좋은 사업이된다. 최근 실시 주간 포커스 있었다. 주간지는 옵션 비즈니스의 성장 종료되었다. 더 많은 계약은 보드에왔다, 더 많은 볼륨이 거래되고있다. 적은 자본 : 당신은 적은 자본으로 높은 수율을 달성 할 수있는 이유는 설득력있는 이유가있다. 누군가가 매주 철 콘도르로, 주당 500, 또는 한 달에 2,000을하고자하는 경우, 그것은 일주일에 5 적립 10,000 자본을합니다. 누군가가 만료로부터 30 일의 기간으로 매월 철 콘도르를 통해 매월 동일한 2000을 달성하기 원한다면, 그것은 40,000 한달에 5를 얻는 자본을 걸릴 것이다. 즉 4 배 더 많은 자본을이야, 셰리는 설명한다. 덜 위험 : 그는 또한 무역은 2 ~ 3 일에있을 약간의 주간 전략 호출 것을 지적한다. 상인은 2-3 일 시장에서 다음이고 어떠한 노광에 직면하지 않는다. 시장 위험의 30 ~ 40 일에 복용하는 고전 월 옵션 상인과이 대조. 옵션 붕괴 : 셰리 던은 옵션 판매자입니다. 그는 다른 방법으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더 벌거 벗은 옵션 - 예를 들어, 자신의 선호하는 차량은 일정 스프레드, 나비와 더블 대각선을 포함한다. 그는 자신이 판매하는 옵션의 붕괴에 의해 돈을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있다 : 그들은 긴 옵션에 상대적으로 짧은 옵션에서 빠른 붕괴에서 작동합니다. 통계 확률 : 당신이 밖으로의 돈 (OTM) 지속적으로 돈이 만료 70, 80 또는 90 통계적 확률을 수행하고 시간이 지남에 벌거 벗은 위험에 노출되지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에, 당신이 이길 것이다. 셰리 던이 사용하는 철 콘도르을 수행합니다. 일관성 :하지만, 당신은 주와 주에있을 수있어 봤어요, 통계 확률 작업을합니다. 셰리 던은 단지 또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끔 투기를 들어, 시장에서 매주입니다. 그는 이번 주 손실을 취 대부분 그가 이익을 다음, 다음을 볼 것이다, 그리고 통계적 확률은 그의 호의에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자신의 승자는 자신의 패자를 추월 경우 그는 알고있다. 우리는 40 승 12 손실의 연말 매주 철 콘도르의 기록을 가지고, 그리고 더 높은 승리보다 수준으로 손실을 유지할 수 있다면, 당신은 성공한다, 그는 말한다. 관리 : 마지막으로, 그는 모두 위아래로, 시장 움직임에 대한 비상 계획 소정있다. 한마디로, 그 의미에 가까운 델타 중립 유지하기 위해 무역 조정 기본 이동 1, 옵션 위치의 값이 거의 아무것도를 변경하는 경우 그. 이상적으로는, 특정 시점에서의 거래의 시작하면 길거나 짧은 기울고 아니다. 시장이 위 또는 아래로 1 이동하면, 감마 (델타의 변화의 가속)는 길거나 짧은합니다. 롤업 또는 아래 옵션을 추가, 옵션을 빼는 등 그러나 목표는 일반적으로 중성으로 다시 위치를 넣어하는 것입니다 포함하여이 작업을 수행하는 수많은 방법이있다. 이는 시장 회귀와 시장의 피할 수없는 지그재그, 허용, 차례로, 발생하는 세타 (옵션 붕괴)의 마법을 수있는 무역,​​ 시간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미리 결정된 손실 레벨이 충돌 할 때 거래를 종료 : 조정의 개념은 최대 손실의 개념을 포함한다. 나는 50 주간 캘린더 년에 넣는거야, 내가 한 이익의 서너 주 쓸어하게하지 않을거야, 라고 말합니다. 셰리 던은 또한 이익 목표 손익 목표, 아니 조정에 도달하지 않을 때 당신은 단순히 위치를 종료 가장 전략의 더 터치 버전을 배울 수 없습니다. 이 소파 감자 접근의 더, 그는 말한다. 그것은 단순 그의 학생 중 일부에게 인기입니다. 아주 간단 소리지만,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좀 더 발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안 이익 손실을 주간지에 더 빨리 발생,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무역가 넣어되기 전에 하나의 기술과 전략을 마련해야합니다. 여기에 자신의 선호 차량 중 하나에 가까운 모습이야. 금융 시장에서 실제 생활 성공 사례 : 저자에 관하여 존 Sarkett는 옵션 마법사를 포함한 옵션에 대한 몇 권의 책의 저자이다. 그의 이메일은 JAS 옵션-마법사입니다. 단 셰리 던은 댄 sheridanmentoring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주식과 옵션에 대한 검색의 양을 할 경우 2 -3 주당 무역 옵션을 무역 옵션 주간 더 이상 주위에 나타납니다 캐치를 적립, 하지만 여전히 예를 들어 동일한 기본 전략을 (제공 사람들이, 5Percent 당신을위한 본 광고를했습니다 ... 수 %의 주간 비율 이득을 강매 서비스는 내가 t은 내 옵션 거래의 대부분은 위험 / 보상 비율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헐떡 주간 거래를 처음봤을 때 저항 1 사이의 이러한 거래의 위험 보상 1 : 1 5 일반적으로 50 : 1 ~ 100 : 1 그래서, 1000의 가장 좋은 경우 이익이 나는 위험에 100K에 50K를 넣어 필요에 대한 귀하의 위치에 대한 날카로운 시장 움직임 3 일, 모든 자본에게 100 손실을 쓸어 수 있습니다.. . 위험에 넣어 필요한 최소 자본은 15K 주위 감산 수수료 및 구독 비용 후 의미있는 이익을 위해 투자해야 할 사소한하지 같을 것이다이 전략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무역 :. 무역 시간 : 1 - 8 월 -2012 오후 12시 57분 SPY 주간 옵션 만기 3 - 8 월 12 신용 스프레드 판매 : 0.06 구매하기-133 입력 :의 신용에 0.04에 대한-132 입력 : 자본 15K와 함께 하루에 좋은 .02 제한하기 위해, 당신 이러한 스프레드의 150을 구입합니다. 당신의 149.95 무역 옵션 매주 월 가입 비용이 4 분의 1에 수수료 18 (eoption)의 비용, 인수 분해 가정 (37.5) 가장 좋은 경우 이익은 244.5 것하고 최악의 경우 손실은 14.755K 것입니다. 무역 옵션 주간의 과거 거래의 대부분은 단지 0.01 신용, 그래서 사람들의 최대 이익은 144.50을 것입니다. 수수료 비용은 많은 브로커 (127, optionsXpress : 239 예를 들어 피델리티)와 더 높은 것입니다. 이 거래에 대한 유일한 해피 엔딩은 돈을 밖으로 유효하다. 이 면도칼 얇은 마진으로 이익에 일찍 위치를 폐쇄 여지가이야 없습니다. 위험 회피 전략의 어떤 종류는 거의 확실하게 모든 가능한 이익을 먹을 것이다. 어떻게 위험한 것은 내가 t은 멀리 다시 내 일 데이터가 돈이 무역이지만, SPY의 낮은 년 8 월 1 일에서 2012 년 137.40, 위치가 생성 된 날이었다. 무역이 시작되었다 그래서 짧은 풋 ((133)에서의 파업은) 돈 중 적어도 3.2이었다. 차트에서 빨간색 막대 아래의 S P500은 2 일 기간 이상 3.2을 폐쇄 한 일을 보여줍니다. 지난 육십삼년에서 이일의 247 인스턴스가 3.2 년에 3.9 배의 평균보다 큰 방울가 있었다. 평균 무역은 연간 1.5 배의 평균 3 / 5ths하여 위험을 줄일 수 주일의 지난 2 일입니다 그래서 만약 위험은, 주 각 거래일에 대해 동일한 대해 보인다. 몇 년 (2006, 1995 및 2004을 통해 예를 들어, 1992)이 크기가 가장 적어도 몇 가지고 있던 방울을 t 바랬다 -. 특히이 특정 무역 위안이 ISN의 t 잘했지만 그것은 공포의 비트를했다. 당당한 2 차에. 만기까지 일일으로 S P는 135.58로 낮게 떨어 짧은 1.9 멀리 돈되는했습니다. 1.9 일 하나의 상품은 지난 육십삼년에서 387 일반적이다. 그러나 이들 방울의 대부분은 베어 시장에서 농축시켰다. 이 상품의 주파수가 수십 년 동안 증가하는 방법을 참고. 우리는 시장의 전반적인 변동성이 증가되는 것을 상상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거래는 잘 할 것이다, 그러나 시장은 정말 남쪽으로 이동 않을 경우 짧은 옵션에 - 더 - 돈 이동도 전에 위치가 문제가 될 것입니다. SPY 당신의 위치가 빨간색 2400에있을 것입니다 이동 한 하루 133.5로 떨어지면이 예에서, (150 스프레드와 내재 변동성 등 15 가정). 이러한 상황의 대부분에서 권고의 기질이 중요하다. 시장 강하가 빠르고 심한 (예 : 야간 충돌, 테러 공격, 플래시 충돌) 복구 할 방법 블로됩니다 위치를 아무 상관이 없을 것, 전체 투자는 사라질 것입니다 경우 그들은 시간에서 당신을 얻을 것이다 . 물론 거의 모든 사람이 그 상황에서 심하게 다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0부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때 복구하는 데 더 쉽다. 나는 이것이 좋은 전략, 위험 / 보상 비율이 나쁜되지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에게 아이디어를 제공, 방법 133put 구매 및 132put 판매 퍼진 인출하는 역 위치하는 경우. 당신은 더 자주 손실을 수 있지만, 하나의 승리는 HI 헨드라는 확실히 당신의 접근 방식은 훨씬 덜 위험을 것 그 손실을 포함해야한다. 승자를 갖는 전에 1 또는 2 손실을 많이 걸릴 낙담 할 수있다. 기본 1 이동에 20-30을 얻을 수있는 저렴 OTM 옵션을 구입에 대한 어떤. 여기서 파업은 기본의 중간 범위에서 선택됩니다. 예를 들어, 약 0.1 ABC 호출에 0.1 델타는 1 이동에 가격에 두배로 할 수있다. 오프 동등한 가치의 짧은 위치 또는 몇 % 포인트 더와 세타 붕괴를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동안 다시. 절대로 그것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잠시 동안 종이 무역 뭔가 상처 없습니다. 그 원인은 몇 가지 반 직관적 일을, IV를가 날려 경우 어떻게되는지 생각 해보자. 결국, 상관없이 전략, 당신은하지만 위험을 판매하고 시간 부패를 사용하는 의도로, 위험 무료 속도 나 주식에 비해 옵션에보다 적극적으로 보이기 시작 해요 2014년 1월 18일 오후 6시 26분 39초를 얻을 내 장점. 오히려 여러 지표와 투자 가능한 주식을 많이 살펴보다 - 내가 일반적으로 무슨이다 - 여기에 설명 된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그래서 나는 나에게 사실 검증을주고 여기에 적어도 몇 사람이 필요합니다). - AAPL, GOOG, AMZN, PCLN, QQQ (1) 무역 만에 높은 액체 매주 옵션을 다음과 같이 내 진화 전략이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이 거래 거기 주간지 및 입찰가 / 스프레드가 종종 작은 0.02로이다 질문입니다. 거의 모든 행사 가격에서 구매자의 많음이있다. 이익을위한 주요 수단으로 2. 세타 붕괴 - 옵션을 판매하는 대신 그것을 구입으로는, 세타 부패는 장점보다는 당신에 대해 작동합니다. 당신은 옵션 OTM 만료 가진 높은 가능성에 대한 대가로 최대 잠재적 인 이익에 동의합니다. 대신 월 옵션 주간 옵션의 사용은 상당히 유리한 시간 부패 가속화. 3. 판매 만료 이전에 도달하지 가능성이 행사 가격에 둔다 - 이 내 생각은 다음 주의 주간의 행사 가격과 현재의 주간 가까운 아래 한 주간 ATR (5) 인 행사 가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옵션. 그래서 월요일 아침에 당신은 이전 주 가까이 아래 1 주간 ATR (5) 인 행사 가격에서 이번주의 옵션을 둔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통계적으로이 시간의 약 90 쓸모 만료. 여기에 내가 사용하고있는 필터입니다 :이 백 테스팅, 당신은 단순히 풋은 쓸모없는 만료 된 것입니다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위의 필터에서 1 주 전 사용 여부 (주간 근접했다 때마다 눈금을 표시 주간 손실 표시 패널이 있습니다 풋의 행사 가격 아래). 여기 AAPL의 마지막 3 년이 차트에서, 당신이 (당신이 종가 아래에 있던 주 말까지 경우에 볼 수 있도록 차트, 주간 차트 녹색 선으로 표시된 행사 가격에 넣어 판매하는 것 또는 행사 가격 이상). 이 아래 닫힌 경우를 나타냅니다 하단 패널에 빨간색 상자가있다. 이 3 년 거슬러 올라갑니다 - 당신이 AAPL 넣어 149 156 주 (약 95 시간)에 쓸모없는 만료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기 플레이 꽤 좋은 가능성. 수익성 밖으로 폐쇄의 가능성이 높은 주 당 하나의 무역,. 통계는 내가 다른 사람에 의해 도전이 아이디어를 원하는 이유입니다, 꽤 매력적인 것 같다. 난 그냥이 연못에 내 발가락을 찍어, 나는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설정된 TradeMonster 계정을 사용하여 종이 무역이 방법을 계획하기 시작하고있다. 나는 경험이 많은 옵션 상인에서이 방법에 대한 의견을 듣고 사랑하고, 더 나은 만드는 방법에 대한 비판적 사고를 환영합니다. 2014년 1월 18일 오후 11시 47분 29초의 나도 몇 달 전에 옵션에 보니 덮여 전화를 판매 젖은 내 발을 얻었다. 상승 시장에서 공통의와 함께 좋은 돈을 버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다. 나는 보통 첫 번째 파업 OTM을 사용하기 때문에, 나는 보통 프리미엄과 주식에 일부 자본 이득을했다. 나는 다음에, 나는 마음이 소유하거나 주식을 판매 마에 같으면 적어도 1 이익을했다 주간 주식보고에 진출, 그리고 그것은이 보유 기간 동안 분할 지불했다. 그 해트트릭은 달콤하고, 보험료 및 배당 (가격이 t 배당의 기대에 너무 많이 떨어 ​​바랬다 - 경우) 이익은 자본 이득에서 온다. 하드 비트하지만, 좋은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주식은 상승 / 중립 추세에 있던 내 하방 경직성이 주식의 변동성으로 인해 충분한 것을 확인했는데, 내가 돌아 언제든지 전화를 구매해야하는지 매처럼 내 지표를 보았다. 하지만 마지막 문장이 게시물의 포인트입니다. 심지어 내가 배울 수있는 많은 것을 알고 있었다하더라도 순위 아마추어로, 나는 아직도 약 2 개월 5K을 할 수 있었다. 나는 때문에 내가 전화를 판매 않았다 나는 그냥 t뿐만 아니라 그들을 이해 바랬다 - 어떤 이유로 멀리 둔다 판매에서 머물렀다. 나는 일이 너무 거품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에게) 최근 커버 드 콜을 판매 중단했다. / 하향 추세에있는 주식을인가 : 내가 이해하면 판매 나는 내리막 길에 좋은 돈을 벌 수 둔다, 그래서 나는 통화 및 풋에 대한 내 교육을 계속하고,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에 대답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래로 시간을 사용 해요 추세 또는 어느 하나가 전화를 판매하는 좋은 rangebound은 내가 옵션은 내가 앞으로 옵션 롤 rangebound 주식 옵션 플레이를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왜 롤을 아래로 롤해야 할 때 그 나쁜 간다 재생 복구하려면 어떻게 넣습니다. 왜 매주 전화 / 풋에 부합 한 이익에 매우 만족해야 왜 당신의 전화를 다시 구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을하면 내가 옵션 플레이 해요 때 지표 나에게 좋은 통지를하는 / 넣습니다. 황홀, 실제로. 내 실제 전략 (또는 전략) 내가 판매 할 때 STO OTM 호출 / 무엇 STO ITM두고 호출 / 둔다 내가 ATM이 / 호출 STO해야는 도대체 OTM, ITM, ATM 및 STO 판매 할 때 내가 할 무엇, 어쨌든 무슨 뜻 이죠 둔다 내가 나에게 넣어 재고가 언제 내가 구제 않는 경우 무엇 덮여 전화 판매에서 보석 않는 얻을두고 너무 늦게 내가 전화를 판매하는 재고 선택 할 어떻게 어떤 옵션 복구 전략이 있나요 / 보험료가 왜에 그림을 그리 듯 주식 파업 당신이 고려 다시 가격, 그리고 왜 그것이 도움이 될 수있는 미결제는 무엇인가 (시장 메이커 위험을 많이 복용에 대한 당신을 지불하는 이유 또는) 높은 변동성 주식에 대한 훨씬 더. 그리고 왕창 더. t 위의 질문의 대부분을 대답 할 수있는 사람은 정말 옵션으로 자신의 행동을 의심해야한다. 솔직히, 임의로 차트에 선을 그리는 등 휘발성이 높은 주식에 대한 그 라인에 행사 가격을 토대로하는 등 좋은 전략이 아니다. 나는 이놈이, 왜 당신이 그 행사 가격을 선택 했, 그래, 당신의 데모가 X. XX의 재고 XYZ의 행사 가격을 기반으로 자신을 물어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구입했습니다 스톡 옵션의 모든 책이지만 찾고, 하지만 기억 돌이켜 보면, 나는 좋은 관찰하면 그 가격을 선택하고 무역 나쁜되기 전에 무엇을 어떻게 왜 당신은 행사 가격을 선택하고 이유를 알 수있을 때, 당신이 말할 수있는 방법 그것이 후에 나쁜 간다, 또는 같은 것을 생각 무역 나쁜 간다, 당신은 적어도 거래 옵션을 시작할 다소 자격. 그리고 자기 교육의 많은 먼저 와서이 위의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습니다. 그런가 말했다. 나는 순위 아마추어, 내 의견을 해요, 정말 그들이하고 다시 무엇을 아는 사람이 훨씬 더 (짧은) 대답을 희망 기억하십시오. 누군가가 다음 해당 주식에 적어도 종이 무역 파업 가격을 설정하거나 미니 옵션을 시도 고려 임의로 그려진 모래에 선을 사용하는 바인딩 및 결정된다 경우가 있습니다 육 (나는 생각한다) 그들이에 나열된 재 : 그들은 있습니다 : 아마존 애플 구글 APDR 골드 트러스트 SPDR SP 500 미니 SPX 지수 나스닥은 일반 스톡 옵션은 GOOG GOOG7 나스닥 / 옵션 / AAPL7는, 예를 들어 옵션은 십주 함께 재생 수를 즉 직후 미니 옵션 가격을 제공합니다. 등 Goog7, t 여기에 정보의 2014년 1월 19일 오전 8시 40분 43초 많이 플레이 GOOG 옵션을 기다리고 주위에 앉아 115,000이 돈 사람들을 위해 좋은 - 감사합니다. 나는 단지 한 줄 댓글을 것이다 - 누군가가 결합하고 그 주식에 적어도 종이 무역 파업 가격을 설정하는 임의로 그려진 모래에 선을 사용하기로 결정됩니다. 행사 가격의 선택은 어떤 옵션 전략에서 중요하고, 제안 된 전략에 아무것도하지만, 임의입니다. 이것은 기본 주식 주간 변동으로부터 유도하고, 주말에 의해 쓸모 만료 높은 확률을 보장하도록 설계된다. 난 당신이했던 것처럼 움직임의 방향에 베팅 아니라, 이 주식에 짧은 시간에 큰 드롭 확률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베팅하고, 역사적 차트는 전제를 지원하고 있지 않다. 한은은 t이 행사 가격 이하로 주 닫으 케이로는 쓸모없는 만료됩니다. 나는 그것이 적어도 몇 달 동안 전달 용지 거래없이 새로운 거래 시스템에 내 자신의 자금을 넣어하지 않을 것, 이 예외는 아니다 - 나는 적어도 향후 6 개월 동안이 시스템을 기계적으로 종이 거래 될 것이다. 나는 또한 옵션 통증 (기존두고 호출이 적어도 총 가치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만료의 가격)를 봐주세요. 주식은 종종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장 참여자에 의해 이동되는 경우이 가격은 - 이 만료 근처에 자석처럼, 그래서만큼 당신이이 점 이하로는 넣어 판매에 안전의 어느 정도를 추가합니다. 당신은 여기를 추적에서이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둔다는 1/24에 만료 화요일에 오픈에 판매한다 : AAPL 520 PUT - 현재 가까운 540.67이며, 옵션 통증이 547.50 AMZN 385 PUT에있다 - 현재 가까운 399.61이다 400 GOOG 1115 PUT에서 옵션 통증이있다 - 옵션 통증이 QQQ 85 풋가 현재 가격에 몹시 가까운 1175에 있습니다, 현재 가까운 1178.04, 그래서 나는 것 - 현재 가까운 1150.53에있다, 옵션 통증이 1120 PCLN 1130 PUT에있다 (이 단지 경우에 사람들이 관심이) 하나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 방법을 적용하기 위해, 2014년 1월 19일 오후 9시 3분 46초 참고, 하나는 자본 / 마진의 과도한 양을 가지고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넣어 할당해야 기본 주식을 취득하는 데 필요한 양의 30이 필요 거라고. GOOG 1135 넣고 중 하나 계약 짧은된다는 것은 할당에 따라 1135 또는 113,500 100 주식을 구입하도록 의무화. 브로커 (30)에 의해 마진 요구 사항이 기록 된 각 계약에 대해 현금으로 34,000에 근접합니다. 무역에 당신의 하락 리스크는 계약 당 113,500 인 것이 있습니다. 검은 백조는 당신을 닦아 것입니다. 어떻게 든 그렇지 않으면 적용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즉, 확산을 통해 넣어 긴 다른 인에 의해), 당신은 아마 t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다른 위치에 할당 것보다 위치에 더 이상 위험을 가정 shouldn. 위치 평균 크기가 10 인 경우 즉, 한 계약서 작성하는 것이 적합 할 수있다. 2014년 1월 19일 오후 9시 44분 58초 좋은 지적 - 나는 신용 스프레드에 독서 오늘의 대부분을 보낸 이유를 부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적 인 이익의 3 분의 2에 절반 정도의 비용으로, 여백의 요구 사항과 잠재적 인 손실을 줄일 않습니다. 모든 시간 최고에있는 옵션 시장의 내재 변동성을 감안할 때, 그 비용 가치가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판매 오프 2014년 1월 19일 오후 11시 2분 43초 최고의 벌거 벗은 둔다, 또는 철 콘도르 등이 아닌 펼쳐집니다. 알몸 풋의 R / R은 나에게 구타에서 길을 보인다. 아마도 높은 변동성, 고가 주식에 대한 (에서 선택하는 많은되지 않음), 주간 스프레드는 않는 모양 - 당신이 보상을 줄이고, 하지만 위험 제한 - (짧은 풋의 최대 손실 스트라​​이크 가격 긴의 스트라이크 가격 순 프리미엄받은 넣어) 크게 (거대한) 자본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높은 확률 설치를 얻을 당신은 최대 이익의 50에 30에 도착하면 해제 무역을하거나 만료에 타고 무역을 폐쇄 거래 비용을 피할 수 있도록, 당신의 호의에 세타 일이. 이 전략의 이러한 종류의 판매를 많은 사람들이야 이런 사람은 어떻게 무료 (tastytrade /)을 위해 그것을 할 방법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장기적으로 주식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한다면, 다음 판매 둔다는 현재 가격 할인을 취득하기위한 괜찮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냥뿐만 아니라 검은 백조에 대해 우려하고있다. 2014년 1월 19일 오후 11시 7분 29초 쓰기 (예. 판매) NAKED두고 / 호출합니다. 당신이 폭발 해 조지 소로스 다시하지 않는 한 t도 가능 외설. 귀하의 브로커 t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도록했다. 황소 곰 신용 스프레드 전략. 한편. 멋진 꾸준한 작은 소득을 일으키기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2014년 1월 20일 오전 11시 5분 33초 나는 벌거 벗은 둔다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왜 당신은 이상한 같아요. 나는 당신이 아마 돈을 밖으로 구입 넣어 다른 스트라이크로 무역 확산 나을 다시 캠프입니다. 이제 위험은 보상과 함께 덮인된다. 나는 t 당신이 직불 스프레드 wtih 많은 차이를 볼 것이다 생각 돈, 하지만 당신은 반대로 언급했다. 내가 직불 확산으로 볼 수있는 주요 문제는 두 다리가, 따라서 돈을 더 commisions 때문에 일이 잘 갈 때 그들을 닫습니다 필요가있다. 브로커는하지만, 세척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상당히 깊은 ITM 내가가 강세입니다 주식에 호출하고 I가 약세 나는 사람들을 위해두고 구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0.8 정도의 델타, 말. 그들은 확산 경로가 유효하기에 미친 얻을 수있는 반면, 논리적 인 방식으로 이동하는 경향이있다. JanWk4 525 전화 주문 JanWk4 522.5 콜 순 직불 판매 : 1.98 최대 이익 52 (거래의 79.65)을 (입찰 분할 및 문의) 최대 손실 2014년 1월 20일 오전 11시 26분 48초 여기에 만료 금요일에 대한 AAPL의 예입니다 - (거래의 3.66, 단지 최대 이득과 최대 손실 평균) 73 당신의 기대는 계약 당 5.70입니다 - 기타 198 (거래의 16.69). 나는 10 (57) 무역 D, 내위원회는 50 라운드 여행이 될 것이다. 그래서, 7 ~ 10 당 계약의 순. 푼돈. OTM이다 다리를 닫는 느낌은, 그러나, 그래서 당신은 그 임무 번호를 조금 향상시킬 수 없었다. 나는 신용 스프레드 거래를하는 경우 : JanWk4 525 판매 주문 JanWk4 522.5을 넣어 인터넷 신용을 넣어 : 0.50 최대 이익 50 (거래의 79.65)을 (입찰 분할 질문) 최대 손실 - 200 (거래의 16.69) 기타 - 75 (3.66 거래의를 계약 당) 당신의 기대 3.70. (10) 무역, 당신은 37에서 다시하지만 당신의 스프레드는 쓸모없는 거의 80 10 계약 당 수수료의 25을 저장 시간의 만료됩니다. 즉, 실제로 큰 영향이야. 물론, 당신은이 거래를 할 여유가 필요합니다. 2014년 1월 20일 오후 12시 56분 50초 당신은 후보자를 선택하는 마진 수익 (무역 리턴 / 필요한 마진)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이유없이 높은이 번호가 기본이 시장에서 더 변동성이 기대하지만 알고, 일반적으로하지 말라. 그리고 다른 한주의 사항 : 주간 옵션은 목요일에 거래를 시작합니다. 당신이 판매를 찾고있는 부패의 상당 부분은 주말에 발생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