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7,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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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관리 품질 관리 역사는, 지도자는, TQM 이론은, 프로세스 개선, 조직의 우수성이 품질 관리의 역사, 종합 품질 관리에 단순한 검사 및 식스 시그마와 같은 현대적인 브랜드 해석에서 필수적인 공정의 개발을 주도하고있다, 아이디어, 이론과 조직 개발, 변화 관리의 핵심이다 도구, 일반적으로 개인, 팀 및 조직에 요구되는 성능 향상. 이러한 리소스, 재료 및 도구는 연구와 교육, 그리고 교육 및 훈련 다른 사람에 대한 조직의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품질 관리 영역으로 훌륭한 가이드입니다. 비즈니스, 기업 및 규제 개혁에 대한 현재 부 - - 감사 인정이 무료로 PDF 자료는 산업의 영국 부서의 허가에 의해 제공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나열 연결된 자료는 크라운 저작권이 적용됩니다. 비즈니스, 기업 및 규제 개혁 부에 의해 산업의 영국 부서의 교체 이후, 재료의 브랜드는 이제 사용되지 않습니다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품질 관리 기술 및 역사적 내용이 브랜딩 DTI에 의해서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료는 교육, 학습 및 참조에 대한 중요한 남아있다. 그것은 2008 년 2 월 28 죽었다 조셉 주란, 품질 관리의 역사에서 정액 그림, 의, 지금 다시 잠시 동안 전달에 유의하는 것이 적절하다, 나이 (103) 주란은 품질 관리에 대한 일본어를 가르치는 것보다 더했다. 지속적인 프로세스로 - - 효과적으로 품질에 대한 사람들의 행동과 태도의 일부의 일부가 - 그는 또한 사람들이 능력과 품질에 대한 책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하지 않는 한 품질 경영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것을 강조하는 최초의 품질 전문가 틀림 된 정신을 . 카이젠에 아래 부분은 품질 관리의 진정한 정신, 사람들의 긍정적 인 윤리 경영 사이의 연결을 설명합니다. 또한 전체 품질 관리 정보와 품질 관리 용어 설명은 6 시그마 페이지이다. 품질 관리의 역사는 총 품질 관리의 뿌리는 초기 1920의 생산 품질 관리 아이디어를 추적 할 수 있으며, 특히 개념은 후반 1940의 1950의 년부터 일본에서 개발 미국인 Feigenbum, 주란 및 데밍에 의해이 개척했다. 품질 경영과 TQM의 역사에 대한 자세한. 품질 관리 전문가와 이론은 품질 관리는 품질 전문가와 그 이론의 작품에서 주로 결과 : 1950의 일본에 등장하는 미국의 지도자 조셉 주란, W 에드워즈 데밍 및 아르망 Feigenbum 일본의 품질 전문가 개발 초기 확장 미국의 품질 아이디어와 모델 : 카오루 이시카와, Genichi 다구치 및 시게오 신고 또한 일본의 성공 후 품질 관리 개념을 확장 1천9백70에서 80 사이의 미국 서부 전문가, 특히 필립 크로스비와 톰 피터스,. 품질 관리 전문가 및 이론에 대한 자세한. 개발 및 / 또는 계획의 사용, 음주, 확인을 포함하여, 법 (PDCA) 사이클, 파레토 분석, 원인과 결과 다이어그램, 계층화, 히스토그램, 스 캐터 차트, 공정 제어 차트, 시스템 디자인 시트를 확인, 매개 변수 디자인 그냥 시간 (JIT)에서, 허용 오차 디자인 (다구치 방법), 품질 향상 팀 (QIT)는,, 등 (MBWA), 맥킨지 7-S 프레임 워크, 정보 워킹으로 관리 총체적 품질 관리 (TQM)은 총 품질 관리는 중앙 특징 고객 - 공급자 인터페이스 (외부 및 내부 고객 및 공급 업체). 프로세스의 숫자는 각 인터페이스에 앉아있다. 중앙도 함께 올바른 조직 문화가 효과적인 종합 품질 관리에 필수적인 승인과 품질에 대한 조직 몰입, 이 품질 약속을 의사 소통의 중요성이다. TQM 모델의 기본과 구조에 대한 자세한. 조직의 인력, 프로세스 및 시스템을 포함. 공정 - 시도들을 개선되기 전에 프로세스 개선 이해 프로세스 이해 프로세스 및 방법이 필요하다. 이것은 또한 6 시그마와 같은 현대의 품질과 프로세스 개선 해석과 모델 전체 품질 관리에 중앙 측면이다. 총 품질 관리 프로세스 및 프로세스 개선 방법에 대한 자세한. 품질 프로세스 개선 도구와 기술 도구와 기술의 다양한 품질에 중요한 프로세스를 식별, 측정, 우선 순위 및 개선에 사용됩니다. 다시 이러한 아이디어와 방법은 6 시그마 등 총 품질 관리 방법론의 현대적인 해석, 눈에 띄게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 개선 도구와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DRIVE (확인, 검토, 확인, 정의 실행), 프로세스 매핑, 플로우 차트, 역장 분석, 원인과 결과, 브레인 스토밍, 파레토 분석, 통계적 공정 관리 (SPC), 제어 차트 , 막대 차트, 도트 플롯 및 집계 차트, 체크 시트, 분산 형 다이어그램, 매트릭스 분석, 히스토그램. 프로세스 평가 및 개선을위한 도구와 기술에 대한 자세한. 카이젠 방법론은 어느 정도 자세히 설명한다. 개발 사람과 팀 사람들은 성공적으로 개발 조직 내에서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사람들을 멀리 가지고 조직은 아무것도 아니다. 사람들의 동기 부여, 헌신과 잘 조직 된 팀에서 함께 작업 할 수있는 능력을 데려가, 다시, 조직은 아무것도 없다. 반대로, 사람들이 아니라, 창조적, 생산적으로 작업 할 영감, 조직 비행 할 수 있습니다. 논리적 따라서, 개발 및 사람들의 적절한 활용은 모든 품질 관리 활동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선택에 사용되는 다양한 모델이있다. 평가. 교육 및 개발하고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 중 모델을 수행하는 등 Belbin, 마이어스 - 브릭스 유형 지표 (성격 모델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브루스 Tuckman의 형성, 돌진, 규준 클래식 모델입니다. 존 어 데어의 액션 중심을두고 리더십 모델. 품질 관리에서 사람과 문화에 대해 더. 품질 관리 시스템 총 품질 조직은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품질 경영 시스템 (QMS)을 갖는에서 도움이됩니다. 지시하고 지속적으로 성능 효과 및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조직을 제어하는​​ 합동 액티비티 설정 : 품질 관리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정의된다. 고객의 기대는 불가피하게 운전 및 성능 기준과 표준을 정의합니다. 따라서 품질 관리 시스템은 고객의 기대 및 지속적인 검토 및 개선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품질 관리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그들이 무엇인지, 어떻게 좋은 QMS를 설정합니다. 성과 측정 및 관리 금융 출력 또는 이익이 아닌 다른 조직의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기존의 지표가보다 많은 이하 무형 - - 최종 출력에 영향을 미치는 현대 측정은 필수 활동, 자원 및 기타 요인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여기에는 균형 성과 기록표와 같은 현대적인 방법을 포함한다. 성능 측정에 대한 자세한. 품질 비용. 우수성과 유럽의 품질 관리 모델 품질 관리 (EFQM) 우수 모델을위한 유럽 재단은 조직 내에서 품질과 우수성을 개발하기위한 유용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더. TQM 자체 평가와 자체 평가를 할 수있는 EFQM 모델에게 모든 조직을 사용하여 수상은 약속​​ 너무 너무하고 자체 평가를위한 프레임 워크가 제공했다. 여기에 몇 가지 아이디어, 품질 및 우수성을 자체 평가하는 방법이다. TQM 벤치마킹 및 설문 (벤치마킹을위한 준비) 벤치마킹은 조직의 측정 및 관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여기 벤치마킹에 대한 설명, 그리고 조직 (또는 부서 또는 프로세스 팀) 벤치마킹에 대한 준비를 평가할 수있는 설문입니다. TQM 구현 프레임 워크와 청사진 TQM 비즈니스 우수성에 대한 유럽 센터의 연구, 교육 및 자문 업무의 많은 년 (에 기반 도구 및 기술을 사람과 팀워크의 품질 경영 시스템 성과 측정 EFQM 우수 모델 자체 평가를 조직의 우수성을 달성하기위한이 청사진을 처리합니다 ECforBE), 오클랜드 컨설팅 PLC의 연구와 교육 부문. 그것은 산업의 영국 부서에서이 섹션, 정보, 초기에 조언의 다른 자원과 함께, 이다, 이제 비즈니스, 기업 및 규제 개혁 부에 의해 대체되었습니다. 여기 TQM 사례 연구 품질 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구현 한 조직을 갖춘 사례 연구의 수입니다. 이 사례 연구는 품질 경영 및 품질 프로세스 개선 이론에 포함 된 다양한 방법론, 도구, 기술 및 개념의 효율성과 타당성을 설명한다. 어 데 스프링스 제한 사례 연구 (사람, 팀 작업, 기술 인정) Appor 제한 사례 연구 (지속적인 개선, 문화 변화) BAE 시스템 / Waer 시스템 제한 사례 연구 (공급 체인 프로세스 개선, 프로젝트 챔피언, 공급 업체 파트너십) 영국 통신 PLC를 사례 연구 (품질 프레임 워크, 전략, 시스템, 자체 평가, 균형 성과표) GSM 그룹 사례 연구 (사명, 전략 기획, 카이젠, 협력) Hydrapower 역학 (주) 사례 연구 (팀워크, 품질 거품, 시스템, 상식 품질) 레이크 사이드 엔지니어링 시스템 부문, Aeroquip 그룹 사례 연구 (품질, 우수성, 카이젠, 프로세스 개선) 모기지 익스프레스 사례 연구 (비즈니스 우수성, 이해 관계자, 팀워크, 품질 상, 측정) Spembly 의료 제한 사례 연구 (제조, 프로젝트, 동시 공학, 혁신을위한 디자인, 천년 제품) Springfarm 건축 몰딩 제한 사례 연구 (값, 설문 조사, 인식, 통신 시스템) 비스타 광학 제한 사례 연구 (비즈니스 우수성, 자기 평가, 벤치마킹, 품질 상, 통계적 공정 관리 SPC) 카이젠 카이젠은 내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이다 품질 관리 및 구체적인 설명을받을 권리 : 카이젠 (일반적으로 서방 세계에 kyzan 또는 kyzen 발음)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개선을 의미하는 번역 일본어 단어입니다. 카이젠은 일반적으로, 특히 전체 품질 관리 린의 제조 방법에서의 품질 관리의 핵심 원리이다. 원래 개발하고 1950 년대와 60 년대 일본 산업 및 제조 적용, 카이젠은 가장 잘 알려진 일본 기업의 일부의 성공 철학적이고 실용적인 측면으로 계속하고, 해석 및 서부 기관에 의해 채택 된 이후 몇 년 동안 가지고 통해 모든 세계. 카이젠은 생각 작업과 조직의 철학과 가치에 포함, 행동하는 방법입니다. 모든 수준에서, 부과 또는 허용보다 카이젠 오히려 살았해야합니다. 카이젠 조직의 목적은 일반적으로 정의되고, 수익성 안정,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한다. 시간, 돈, 재료, 자원과 노력의 낭비를 제거하고 생산성을 향상합니다. 문제가되기 전에 시스템, 프로세스 및 활동에 대한 증분 개선 할 수있는 이벤트 후이를 수정하기보다는 발생한다. 모든 직원이 참여하고 가치가 조화 롭고 역동적 인 조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이젠의 주요 개념 : 모든이 카이젠의 핵심 단어입니다 모두가 모든 부서에서 조직의 모든 측면에서하는 모든 것을, 매일 매 순간을 향상시킬 수있다. 진화가 아닌 혁명 : 계속해서 100 일에, 1 개선을 작게하면 더 효과적 덜 파괴하고 필요 피할 될 때 (100)에 의해 한 가지를 개선보다 더 지속. 프로세스 또는 활동에 관련된 모든 그러나 명백하게 무의미이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작업 팀 또는 카이젠 그룹에 참여 (또한 아래 품질 원 참조). 모든 사람은, 분석 피드백을 제공하고 작업의 자신의 지역에 대한 개선을 제안, 참여 것으로 예상된다. , 책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활동을 조율 : 모든 직원은 개선 프로세스에 완전히 참여할 권한을 부여한다. 관리 연습 할 수 있으며이를 용이하게한다. 모든 직원은 회사의 실행에 관여하고, 훈련과 회사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것은 성취와 직업 만족도로 이어지는, 헌신과 관심을 권장합니다. 카이젠 팀은 시스템을 검토하고 개선 할 수있는 방법 (아래 품질 도구 참조)을 찾아 분석 도구와 기술을 사용합니다. 최상의, 카이젠 원활하고 안정적​​으로 작동하고, 같은 동기를 부여하고 능력을 키우고 소프트 관리 문제, 하드 조직의 입력과 (특히 프로세스 중심 환경에서) 목표를 정렬하는 데 도움 신중하게 양육 철학이다. 그러나 어떤 방법과 마찬가지로, 가난한 해석과 구현 카이젠 방법의 유용성을 제한하거나 그들이 비생산적이 될 원인이 악화 할 수 있습니다. 카이젠은 일반적으로 여기서 실패 : 카이젠 방법은 기본 구조와 철학을 고정하지 않고, 기존의 실패한 구조에 추가됩니다. 카이젠은 가난 프로세스와 사람들의 사고와 통합됩니다. 교육은 부적절하다. 경영진 / 리더십은 t이 이해하거나 카이젠을 지원 아무튼. 직원 및 관리자는 의미있는 목적을 결여, 부과 절차의 일부 형태로 카이젠 간주한다. 그것은 개인과 팀 모두 힘을 실어 및 품질과 성능, 따라서 직무 만족과 보상을 향상시킬 수있는 정말 실용적인 방법으로 개념을 참조 사람들에 의해 소유 될 때 카이젠 가장 잘 작동합니다. 이제까지 바와 같이, 이러한 initatives 비판적으로, 위에서 노력에 크게 의존 : 격려하고 카이젠을 지원하고, 개선뿐만 아니라 더 나은 생산성과 이익 조직뿐만 아니라 그 참여를 더 잘 인식 및 보상과 직원을위한 다른 긍정적 인 혜택을 생산 보장하기 위해 처음에 변화와 개선을 구동한다. 흥미롭게도, 기원 분명히 일본어 카이젠의 정신, - 조직의 개인 및 직원 역량 강화에 따라 특히 그 중요한 강조 - 예를 들어, 관리 및 동기 부여의 많은 서양의 개념에 더글러스 맥그리거 허즈 버그의에 의해 기술 된 Y-이론의 원칙을 반영 동기 부여 이론. 매슬로우의 욕구 계층 및 관련 사고 아담스 주식 이론과 찰스 핸디의 동기 부여 이론. 매혹적으로, 우리는 지금 실제로 매우 가까운 연결이 사이에 존재 볼 수 있습니다 : 품질 관리의 기본 원칙 - 감기 간주 분리 및 물건에없는 사람, 그리고 동기 부여 및 관리 사람들에 대한 진보적 인본주의 사상에 초점을 맞춘 될 수 있습니다 -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동정심과 배려로 조직의 생산성과 이익의 최적화에 중요한 장소가있다. 중요한 점은 매우 강한 상호 의존성 사이에 존재하는 모든 효과적인 조직 : 시스템, 프로세스, 툴, 생산성, 이익 - 하드 입력과 출력 (일부는 좌측 뇌 말), 사람, 동기 부여, 팀워크, 커뮤니케이션, 인식 및 보상 - 소프트 입력과 출력 (오른쪽 뇌) 카이젠은 이러한 요소들을 정렬하고 정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품질 도구 품질 도구 카이젠 및 기타 품질 개선이나 품질 관리 프로그램과 철학의 지원에 사용되는 도구와 기술을 의미한다. 주로 통계 및 제조 프로세스 툴을 기반으로 품질 도구는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사용 - 일반적으로 품질 원 또는 카이젠 작업 팀에서 분석하고 검토 활동을하고 비 효율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품질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5 이유들 - 적어도 다섯 번 문제의 근본 원인을 밝히기 위해서 왜 물어. 순서도 - 상자와 화살표 활동을 검사의 방법은 잠재적으로 브레인 스토밍에 사용됩니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에서 발견. 생선 / 이시카와 다이어그램 - 주요 범주는 일반적으로되는 원인 / 효과 패턴을 식별하는 생선 구조도 상황에 따라 사전이 결정된. 프로젝트 관리를위한 생선도 및 사용 예를 참조하십시오. 실행 차트 - 타임 라인을 따라 데이터 / 변화를 나타내는 그래프. 파레토 차트 - 라인, 바 그래프 파레토 이론을 바탕으로 원인 / 효과 비율, 특히 가장 큰 상대 원인을 표시. 히스토그램 - 함께 총 차지 간단한 종류의 데이터를 표시하는 막대 그래프. 에 템플릿 역할을 자주 실행 차트 형식으로 주어진 프로세스의 성능 / 시간의 표준 패턴, - 알려진 유용한 기준 제어 / Shewhart 차트에 따라 등 발생, 주파수를 지적에 대해 미리 포맷리스트 - 체크리스트 / Checksheets 적합성 및 편차를 확인합니다. 도 / 산점도 산란 - 두 변수 사이의 관계의 유용한 시각적 표시를 생성하는 두 가지 변수에 따라 포인트 (전형적으로 매우 많은 개별 인스턴스)를 나타내는 그래프. 일부 품질 도구는 플로우 차트와 체크리스트처럼, 주류 관리의 한 부분이되었다. 같은 생선도 같은 다른 도구를 전통적으로 카이젠, 린 (Lean) 관리 및 기타 품질 관리 방법론에 강한 초점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있는 엔지니어링 및 제조 분야에 매우 특정 머물렀던. 카이젠 팀에 비슷한 품질 원 품질 원은, 어떤 지속적인 개선 프로그램의 핵심 부분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단어 원은 사람의 팀을 의미한다. 팀 또는 작은 그룹 (원)을 분석 충족 및 검토는 자신의 작업과 시스템의 개선을위한 제안을 만들기에 볼 수있는 방법을 작동합니다. 많은 품질 도구와 마찬가지로, 품질 원의 특정 용도는 주로 제조 및 엔지니어링 조직 사이 또는 이런 종류의 기술 부서에 집중되어있다. 용어 품질 원은 이름이 암시 또는 팀이 능력, 협력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상징하는 경향이있는 경우에 이러한 전통적인 지역 이외의보다 일반적인 사용에서 찾아 볼 수있다, 특히보다는, 문제 해결 및 개선에 초점을 맞춘 기술 종합 품질 관리 또는 관련 프로세스에 대한 엄격한 준수. (멜라니 알렌. 에 대한 승인과 함께)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저자 / Slideshare를 참조하면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는 것은 나중에도 오프라인 교육 공급자의 공유에 대한 품질 경영 시스템 (QMS)을 축소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으로 저장하기 위해 SlideShare 앱 다운로드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2016 ISO 9001 : 2008 품질 매뉴얼 절차 나는 우리의 제품은 보안 트랜잭션 동안 다운로드되는 백업 파일 번호가 필요하십니까. 당신이 분리 또는 다른 문제로 실행해야합니다, 우리는 무료로 다른 링크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당신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백업 복사본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모든 경우에 환경 점프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것이 친절하지 않습니다. 그냥 우리에게 주문 번호를 이메일을 보내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받을 때까지 당신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그러나 당신이 더 편안하게하는 경우 백업 점프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점프 드라이브에있는 파일을 수신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제품뿐만 아니라 점프 드라이브를 명령 할 수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송 요금이 적용됩니다. 그것은 CD와 달리,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점프 드라이브는 환경 친화적이다. 점프 드라이브는 트랜잭션이 완료되기 전에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14.95 배송비 배송 비용이 추가됩니다 모든 온라인 교육 과정 점프 드라이브 백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08 년 등록 : 당신의 QMS는 성공적인 ISO 9001의 초석이다 철근 건물의 고급 폴리머 배합 부문에서 HA, 품질 관리자 - 스토리 점프 드라이브 백업 (체크 아웃시 계산 가격 14.95 배송)을 구입합니다. 그런데 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프로세스와 문서를해야합니다 우리의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품질 매뉴얼 및 절차 패키지와 함께 처음부터 시작하는 위험을 감수. 조직에 대한 올바른 QMS를 선택합니다. 당신이 할 일은 편집하고 자신의 조직과 필요에 따라 각 요소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품질 매뉴얼 및 절차 패키지는 이상적으로 품질의 문서와 성공 등록에 대한 검증, 간단한 경로를 찾기 위해 조직과 컨설턴트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ISO 9001 구현으로 2008 시스템을 당신은 또한 체크리스트 및 교육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생성하고이 패키지를 정제에 갔을 작업의 년에서 우리의 인증 패키지 이익을 구입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품질 경영 시스템의 핵심은 효율성과 사용의 용이성에 대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설계하고있다. 프로세스는주의 깊게 잘 조직, 밖으로 생각, 조심스럽게 지속적인 개선에 조직을 이끌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어야한다. 우리는 ISO 9000 인증을 획득에 시간과 비용을 저장합니다. 그냥 우리의 경험 ISO 9000 전문가가 당신을 위해 어려운 부분을 수행 한 단독 노동 절약에 대해 생각 2008 : 얼마나 ISO 9001을 준수하는 형식의 페이지의 수백을 만들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우리의 시스템은 시도 입증 된 지난 10 년 동안 개선 된 프로세스와 절차의 지속적인 개선의 결과이다. 생산성 향상 및 ISO 9000 교육 및 구현이 가져 오는 이익을 포함하여 내부 개선에 더 중요한 것은 2008 등록 및 : 그들은 성공적으로 ISO 9001 전세계 회사의 리드 수천. 노력에 약간의 위험이 때문에 모든 구매는 우리의 보증에 의해 백업됩니다. 우리의 보증 우리는 우리의 제품의 품질과 가치에 확신합니다. 전 세계 수천 명의 고객이 성공적으로 ISO 9001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고있다. 우리는 100 만족 보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제품을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그들이 될 것 기대했던하지 무엇을 찾을 경우, 다시 편집의 용이성을 위해 MS 워드 형식으로 MS Word 및 작성 (22) 절차를 품질 매뉴얼 특징 우리가 구입 15 일 이내에 알려 우리는 당신에게 돈을 줄 것이다 분명 블루 텍스트 2008 표준 매우 명확한 지침 곳 추천에 수동 및 절차에 필요한 참조를 정의하는 방법을 보여 : 9001은 ISO의 각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MS Word 또는 Excel 텍스트로 작성하여 사용자 지정 (41) 양식 첨부 파일과 기록을위한 준비 2008 표준 : 쉬운 문서 관리에 대한 품질 경영 시스템 직관적 인 아키텍처에 대한 절차 및 양식 우리는 ISO 문서 9001의 섹션에 대응하기 위해 품질 매뉴얼의 섹션 번호했습니다. 등록 기관이 기능 절차 사랑 및 양식 번호는 품질 매뉴얼의 섹션에 관한 것이다. 이 다운로드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나는 우리의 제품은 보안 트랜잭션 동안 다운로드되는 백업 파일 번호가 필요 점프 드라이브 마에서 파일을 구입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이 분리 또는 다른 문제로 실행해야합니다, 우리는 무료로 다른 링크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당신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백업 복사본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모든 경우에 환경 점프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것이 친절하지 않습니다. 그냥 우리에게 주문 번호를 이메일을 보내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받을 때까지 당신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그러나 당신이 더 편안하게하는 경우 백업 점프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점프 드라이브에있는 파일을 수신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제품뿐만 아니라 점프 드라이브를 명령 할 수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송 요금이 적용됩니다. 그것은 CD와 달리,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점프 드라이브는 환경 친화적이다. 점프 드라이브는 트랜잭션이 완료되기 전에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14.95 배송비 배송 비용이 추가됩니다 모든 온라인 교육 과정 점프 드라이브 백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체크 아웃 중에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순서도 솔루션은 완전한 기능을 LucidChart의 순서 도식 가입 가입뿐만 아니라 27 플로우 차트 6개월 LucidChart 프로 흐름도 소프트웨어에 무료 가입을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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